아시아에서 가장 예쁜 해변 7

Living

아시아에서 가장 예쁜 해변 7

2017-03-24T20:37:49+00:00 2017.03.24|
환상적인 핑크 비치부터 야생 거북을 만날 수 있는 산호섬까지. 아시아에서 꼭 가봐야 할 아름다운 해변 7곳!

인도네시아 탕시 해변(Tangsi Beach)

인도네시아 서쪽의 섬인 롬복 근처 소순다 열도에 위치한 탕시 해변, 일명 핑크 비치. 전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핑크 해변 중 가장 한적한 곳이다. 바닷속의 붉은 산호초가 부서져 모래와 섞이면서 생긴 자연적인 현상으로 어디서 사진을 찍든 완벽한 SNS인증샷을 건질 수 있는 곳!

 

일본 아하렌 해변(Aharen Beach)

오키나와에서 배를 타고 30분 남짓이면 도착하는 토카시키 섬의 아하렌 해변. 연중 따뜻한 기후 덕분에 수온이 높고 산호초가 많아 열대어들이 많이 서식하고 있다. 덕분에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버들에겐 천국같은 곳! 운이 좋은 날에는 야생 거북도 만날 수 있다.

인도네시아 길리 메노 해변(Gili Meno Beach)

롬복 북서쪽에 위치한 길리 메노 섬.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해변 중 하나로 꼽힐 만큼 깨끗한 비취색 바다를 자랑한다. 따로 배를 타고 나가지 않아도 해변 근처에 열대어와 거북이가 많아서 쉽게 스노클링같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근처에 위치한 길리 트라왕안 섬은 유럽 배낭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곳으로 길리 메노에 비해 밤문화가 발달해 있다.

태국 프라낭 동굴 해변(Phranang cave Beach)

크라비 섬 근처에 위치한 프라낭 동굴 해변은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동굴을 따라 탐험하다 보면 나타나는 은밀한 해변이다. 바다는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고, 군데 군데 커다란 나무들도 있어서 물놀이를 하다가 그늘에서 쉬기에 안성맞춤이다. 유럽 관광객들이 무척 좋아하는 해변 중 한 곳.

필리핀 핑크 비치(Pink Beach Great Santa Cruz Island)

필리핀 서쪽 잠보앙가 지역에 위치한 핑크 비치! 전 세계 단 7곳 뿐인 핑크 비치 중 한 곳이다. 붉은 파이프 오르간 산호가 부서져 흰 모래와 섞여 이런 핑크색 모래 사장이 탄생했으며 무려 4km나 이어진다. 신혼 여행이나 커플 여행으로 로맨틱한 사진 촬영을 하기에 더 없이 완벽한 곳.

인도네시아 탄중 팅기 해변(Tanjung Tinggi Beach)

인도네시아의 수마트라 동쪽에 위치한 벨리퉁 섬. 수 많은 해변 중 탄중 팅기 해변이 특히 유명한 이유는 바다 사이에 자리잡은 큼직한 바위들 때문이다. 바위가 파도를 막아주는 역할을 해 수면이 잔잔해져 마치 천연 수영장처럼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고운 모래와 투명한 에메랄드 바다색은 물론!

필리핀 화이트 비치(White Beach)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가장 유명한 화이트 비치.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해변이 전부 새하얀 모래사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곳. 다른 한적한 비치와는 달리 주변이 번화해 기념품 가게와 크고 작은 레스토랑, 바가 들어서있고 최대 쇼핑 거리 디몰트 화이트 비치로도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