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파괴 뷰티 클럽, “Beauty Pie”
최상급 퀄리티 립스틱이 3천원, 파운데이션은 6천원! 과연 가능한 일일까? ‘Beauty Pie’의 마샤 킬고어는 자신있게 ‘예스’를 외친다.
지난 겨울, 영국 <보그> 사이트에 재미있는 뷰티 필름이 개제됐어요. 컨베이어 벨트와 모델 아델라 스텐버그의 버퍼링 걸린 듯한 움직임이 영화 <모던 타임즈>를 연상시켰죠. 이는 영국 <보그>가 완전히 새로운 컨셉의 뷰티 브랜드, ‘뷰티 파이(www.beautypie.com)’와 함께 만든 영상이었어요.
‘팻 맥그래스 랩(www.patmcgrath.com)’의 패키지에, ‘글로시에(www.glossier.com)‘가 하듯 직판 유통으로 마진을 줄이고, ‘달러 세이브 클럽(www.dollarshaveclub.com)’ 형식의 멤버십 운영을 결합한 ‘뷰티 파이’, 이 혁명적인 브랜드는 현재 뷰티 업계의 최고 화제거리랍니다.
감 좋은 비즈니스 우먼인 그녀는 곧바로 식료품 협동조합 같은 심플한 유통구조의 화장품 스타트 기업, ‘뷰티 파이’를 론칭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싼 가격으로, 놀라운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싶어요.” 마샤는 전세계에서 가장 러브콜을 많이 받는 인기 연구소만 골라 협력 관계를 맺은 후 기타 간접 비용을 없애버렸어요.
아마 궁금할 거예요. ‘이렇게 싼 제품들이 정말 럭셔리 코스메틱 수준의 퀄리티를 가졌을까?’ 영국 <보그>의 뷰티&헬스 디렉터 니콜라 물톤의 후기에 따르면 “사랑스럽고, 크리미하며 컬러감이 충만한 립스틱!” 특히 리퀴드 루미나이저에 대해서는 “내가 써 본 제품 중 최고”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더군요.
킬고어의 자신감이 어떻게 구현됐는지는 몇 개월 후에 알려드리죠. 뷰티 파이의 회원인 <보그 코리아> 뷰티 디렉터가 주문한 제품들이 지금 서울을 향해 오고 있으니까요.
- 에디터
- 백지수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리빙
이건 폐기물이 아니에요! 오래된 물건을 향한 세레나데
2024.12.04by 류가영
-
웰니스
춥고 건조한 겨울, 눈에 촉촉함 더하기
2024.12.04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지금, 눈가 주름은 이렇게 막아야 합니다
2024.11.22by 김초롱
-
웰니스
스트레스로 지친 하루 달래줄 음식 전문가 추천 5가지 진정 음료
2024.12.04by 황혜원, Jeanne Ballion
-
셀러브리티 스타일
지지 하디드와 테일러 스위프트 룩으로 알아본 가짜 친구 구별법
2024.12.11by 황혜원
-
웰니스
피부와 치아 그리고 두뇌 건강에도 좋은 달콤한 ‘이 과일’
2024.12.14by 김초롱, Ana Mora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