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재미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이색 마스크 열전

2017.04.14

by 우주연

    재미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이색 마스크 열전

    봄엔 미세 먼지, 여름엔 축축한 습기, 가을엔 황사, 겨울엔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 변화무쌍한 사계절만큼이나 365일 바람 잘날 없는 연약한 피부!

    머리를 말리는 동안, 단 5분만 투자해도 피부의 컨디션을 관리할 수 있다고요?

    A post shared by GLAMGLOW (@glamglow) on

    이 독특한 비주얼의 마스크는 뭘까요? 

    A post shared by GLAMGLOW (@glamglow) on


    골드 & 그린 펄로 만들어진 글램 글로우의 ‘파워 레인저’ 마스크 팩이랍니다.

    인류 최대 위기를 막기 위해 탄생한 파워 레인저 5인조처럼 정글 같은 도시 공해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 탄생한 뷰티 제품 같지 않나요?

    피부를 책임질 마스크 5인방을 만나보세요.

    “화장이 허옇게 들떴는데? 블랙헤드도 보이고…” -> 각질 관리가 필요한 피부

    비오템 '원더머드 항산화 모공 마스크', 4만 5천원. 부드러운 벨벳 무스 텍스처로 가볍지만 건조하지 않는 발림성을 지닌 제품입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 E 성분과 바다에서 추출한 원더 그린 해조 추출물 성분이 3분만 사용해도 안색을 개선시켜 준답니다.

    비오템 ‘원더머드 항산화 모공 마스크’, 4만 5천원.
    강력한 각질 제거와 피부결 개선 효과를 가진 제품! 부드러운 벨벳 무스 텍스처로 가볍지만, 건조하지 않는 발림성을 지녔습니다. 예민한 피부지만 모공 케어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 E 성분과 바다에서 추출한 원더 그린 해조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사우나 갔다왔어?” -> 보습 관리가 필요한 피부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5만 8천원. '7 스킨법'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반가울 소식! 수작업 방식으로 한 장 한 장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이 담겨 있는 이 마스크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알로에 베라의 쿨링 효과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시켜 줍니다. 마치 스킨을 7번 바른 듯 전해지는 촉촉한 효과에 놀랄지도!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5만 8천원.
    ‘7 스킨법’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반가울 소식! 수작업 방식으로 한 장 한 장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이 담겨 있는 이 마스크는 마치 스킨을 7번 바른 듯 촉촉한 효과를 선물해주기 때문이죠. 자극 받은 피부를 단시간내에 진정시켜주고, 알로에 베라의 쿨링 효과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시켜 줍니다.

    “다크서클이 장난 아니네! 무슨 일 있어?” -> 안색 개선이 필요한 피부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바이브런시부스팅 페이스 마스크', 9만원대. '살짝만 먹어볼까?' 강력한 시트러스향이 침샘을 자극하는 제품. 오렌지와 레몬을 갈아넣은 듯 잼처럼 진득한 제형은 순수 자연 과일 페이스트가 50% 으로 만들어 진 것이랍니다! 이 과일들은 모두 AHA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정돈해주고, 생기넘치는 광채를 부여해준답니다.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바이브런시부스팅 페이스 마스크’, 9만원대.
    ‘살짝만 먹어볼까?’ 제품을 개봉하자마자 전해지는 상큼한 비타민향이 마치 과일잼처럼 침샘을 자극하는 제품. 제형또한 잼처럼 쫀득한데, 역시 순수 자연 과일 페이스트 50%으로 만들어진 것이라네요! 이 과일들은 모두 AHA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정돈해주고, 생기 넘치는 광채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너 불금 보냈니?” -> 영양 관리가 필요한 피부

    스킨푸드 '뷰티 레시피 아보카도 스프 슬리핑 팩', 9천원. '우유'를 넣은 화장품은 들어봤어도, '스팀우유'는 처음이죠? 아보카도 추출물이 함유된 이 제품은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아요. 얇게 도포한 뒤, 얇은 코튼 솜을 여러겹으로 잘라두면 효과는 백배!

    스킨푸드 ‘뷰티 레시피 아보카도 스프 슬리핑 팩’, 9천원.
    ‘우유’를 넣은 화장품은 많이 들어봤어도, ‘스팀우유’는 처음이죠? 아보카도 추출물이 함유된 이 제품은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아요. 얇게 도포한 뒤, 얇은 코튼 솜을 여러겹으로 잘라두면 효과는 두 배!

    “여자는 관리하는 만큼 예뻐지는 거야.” ->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피부

    드림웍스 '트롤 쇼 유어트루 스킨 팩', 4천원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쓰는 마스크팩. 유분기가 많은 T존엔 모공 청정 기능을 가진 오렌지 클레이 팩을, 건조한 양쪽 볼엔 시원한 쿨링팩을, 입가엔 핑크 클레이 팩을,  주름이 고민인 목 라인엔 따뜻한 워시오프팩을 발라주세요.  1회용 패키지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드림웍스 ‘트롤 쇼 유어트루 스킨 팩’, 4천원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쓰는 마스크팩. 유분기가 많은 T존엔 모공 청정 기능을 가진 오렌지 클레이 팩을, 건조한 양쪽 볼엔 시원한 쿨링팩을, 팔자 주름이 고민인 입가엔 핑크 클레이 팩을, 목 라인엔 따뜻한 워시 오프팩을 발라주세요. 1회용 패키지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