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Spring Song

2023.02.26

by VOGUE

    Spring Song

    가벼운 스프링 코트와 단정한 블라우스, 그리고 날씬한 드레스… 여기에 체크와 파스텔 컬러를 곁들인 미니멀리스트의 봄.

    One Love군더더기 없이 절제된 코튼 원피스는 드레스는 화려하게 치장하지 않고도 당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한다. 코랄톤의 프릴 장식 니트 톱이 함께 어울렸다.

    One Love
    군더더기 없이 절제된 코튼 원피스는 드레스는 화려하게 치장하지 않고도 당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한다. 코랄톤의 프릴 장식 니트 톱이 함께 어울렸다.

    Think Pink핑크가 진부하다고? 프린트나 실루엣 플레이를 더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레이디룩을 완성할 수 있다. 롱 앤 린 실루엣을 완성해줄 체크 리넨 원피스. 매니시한 슈즈를 더해 진부함을 피할 수 있다.

    Think Pink
    핑크가 진부하다고? 프린트나 실루엣 플레이를 더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레이디룩을 완성할 수 있다. 롱 앤 린 실루엣을 완성해줄 체크 리넨 원피스. 매니시한 슈즈를 더해 진부함을 피할 수 있다.

    Formal Blue클래식한 베이지 트렌치 코트와 시원한 블루의 만남. 스카이블루 컬러 셔츠와 진한 다크 블루 스커트가 어울려 단정하면서도 실용적인 데이웨어를 완성했다.

    Formal Blue
    클래식한 베이지 트렌치 코트와 시원한 블루의 만남. 스카이블루 컬러 셔츠와 진한 다크 블루 스커트가 어울려 단정하면서도 실용적인 데이웨어를 완성했다.

    Cool Comfort가느다란 롱 앤 린 실루엣으로 한껏 우아함을 드러낼 수 있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에 매니시한 플랫슈즈 그리고 미니멀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곁들일 것.

    Cool Comfort
    가느다란 롱 앤 린 실루엣으로 한껏 우아함을 드러낼 수 있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에 매니시한 플랫슈즈 그리고 미니멀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곁들일 것.

    The Short Idea긴 코트엔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 대신 쇼츠를 매치해보라! 보이시한 스프링 룩의 완성! 체크무늬 코튼 코트는 원피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The Short Idea
    긴 코트엔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 대신 쇼츠를 매치해보라! 보이시한 스프링 룩의 완성! 체크무늬 코튼 코트는 원피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Spring Breeze봄 트렌치 만큼 계절과 어울리는 아이템이 또 있을까? 클래식한 트렌치에 프릴 장식 셔츠와 핑크 체크 무늬 스커트를 매치했다.

    Spring Breeze
    봄 트렌치 만큼 계절과 어울리는 아이템이 또 있을까? 클래식한 트렌치에 프릴 장식 셔츠와 핑크 체크 무늬 스커트를 매치했다.

    Effortless Chic두툼한 코튼 소재 톱과 스커트. 네이비&아이보리 컬러의 세련된 조합과 미니멀한 디자인은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에포트리스 시크’란 바로 이런 것!

    Effortless Chic
    두툼한 코튼 소재 톱과 스커트. 네이비&아이보리 컬러의 세련된 조합과 미니멀한 디자인은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에포트리스 시크’란 바로 이런 것!

    Less is More미니멀리즘은 연령과는 상관 없이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약간의 디테일로 여성미를 가미하면 좋을 듯. 꼬불꼬불한 네크 라인의 니트 톱과 프릴 하이넥 니트톱처럼.

    Less is More
    미니멀리즘은 연령과는 상관 없이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약간의 디테일로 여성미를 가미하면 좋을 듯. 꼬불꼬불한 네크 라인의 니트 톱과 프릴 하이넥 니트톱처럼. 의상과 슈즈는 빈폴 레이디스(Beanpole Ladies).

      에디터
      손은영
      포토그래퍼
      KIM YOUNG JUN
      필름 디렉터
      TEAM
      모델
      김원경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혜영(아베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미영
      세트 스타일리스트
      최서윤(Da;ra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