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결별한 카일리와 타이가, 벌써 새 연애 시작?

2020.07.07

by 홍국화

    결별한 카일리와 타이가, 벌써 새 연애 시작?

    지난 4월 헤어졌다는 소문이 돌던 카일리 제너와 타이가. 코첼라 페스티벌에도 동행하지 않은 채 따로 다녀 사실상 결별을 인정했는데요, ‘저러다 또 만나겠지’라던 지인들의 예상은 빗나갔습니다. 둘 다 벌써 새 연애를 시작했더군요.


    카일리 제너 ♥ 트래비스 스캇

    cats

    열애설에 휩싸인 두 사람. 지난 4월 30일, 뉴욕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치프리아니(Cipriani) 클럽에 도착한 카일리 제너와 트래비스 스캇입니다. 스캇의 25번째 생일 파티를 위해 입장 중.

    Kylie(@kyliejenn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조딘 우즈, 켄달 제너, 벨라 하디드 등 카일리 제너의 절친들만 모인 파티! 트래비스 스캇의 생일인데도 마치 주인공이 카일리 같아 보입니다.  혹시 두 사람의 연애를 자축하는 자리는 아니었을까요? 

    친한 친구 사이가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카일리 제너와 트래비스 스캇은 공개적으로 애정 행각을 벌이며 연애를 ‘티’ 내고 있습니다. 지난 4월 22일(현지 기준 21일), 타이가 없이 나타난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그 둘을 목격한 팬의 목격담입니다. 딜런 프란시스의 공연 때 두 사람이 진한 키스를 나눴다는군요!

    손을 꼭 잡고 걸어가는 모습도 찍혔죠. 이래도 친구일까요? 두 사람은 휴스턴과 보스턴, 뉴욕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기는 중입니다.

    HOUSTON, TX - APRIL 25:  Houston rapper Travis Scott and Kylie Jenner watch courtside during Game Five of the Western Conference Quarterfinals game of the 2017 NBA Playoffs at Toyota Center on April 25, 2017 in Houston, Texas. NOTE TO USER: User expressly acknowledges and agrees that, by downloading and/or using this photograph, user is consenting to the terms and conditions of the Getty Images License Agreement.  (Photo by Bob Levey/Getty Images)

    4월 25일엔 텍사스 휴스턴 도요타 센터에서 열린 오클라호마시티와 휴스턴의 농구 경기도 관람했습니다. 그리고 갤러리아 댈러스 몰에 들러 조용히 쇼핑을 즐겼죠. 셀린에선 이 커플의 비밀스러운 쇼핑을 위해 일반 고객에게는 매장 문을 열지 않았다고 하네요.

    Kylie(@klassy.kylie)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 일요일 밤,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마이애미의 롤링 라우드 페스티벌 공연을 마친 트래비스 스캇이 카일리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걸어 다니고 있더군요! 카일리가 입은 티셔츠를 보세요, ‘후터스(Hooters)’ 로고군요? 알고 보면 꽤 의미심장해 보입니다. 타이가가 만나고 있는 새 여자 친구의 전 직장이거든요. 


    타이가 ♥ 조던 오즈나

    pagedd

    타이가도 벌써 새 여친과 달달한 연애 중입니다. 타이가의 열애 상대는 라스베이거스의 바 ‘후터스’ 웨이트리스였던 조던 오즈나.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와 헤어지고 잠깐 만났던 화제의 인물입니다.

    타이가와의 열애설이 솔솔 피어오르자 “절대 아니다”며 부인하던 그녀.

    Kevin Morris(@kev3dit2)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사진을 본 팬들이 그 말을 믿을까요? 

    Whatever you do.. Do not act cool #yeezyseason3 baby j(@jiordyn)님의 공유 게시물님,

    조던 오즈나는 카일리 제너의 형부, 칸예 웨스트의 이지 시즌 3 쇼에 올랐던 모델이기도 합니다.

    baby j(@jiordyn)님의 공유 게시물님,

    타이가도 취향이 참 한결같군요! 앳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굉장히 매력적이죠? 

    마이애미에서 한창 데이트 중인 카일리와 트래비스 스캇처럼, 타이가와 조던 오즈나도 다른 도시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멕시코 툴룸에서 휴가 중.

    baby j(@jiordyn)님의 공유 게시물님,

    수차례 헤어짐과 만남을 반복하던 타이가와 카일리는 제대로 이별에 종지부를 찍은 모양입니다. 언제 이별했냐는 듯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은 보기 좋군요!

      에디터
      홍국화
      사진
      Splash New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