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미 뿜뿜!
무얼 발라도 칙칙해 보이는 얼굴이 고민인가요? 막 짜낸 과일 주스처럼 당신의 상큼미를 200% 업그레이드해줄 치크 컬러가 있으니 걱정 말아요!
CHERRY COLOR
레드 메이크업은 무섭다는 편견은 버려도 좋아요. 빨갛게 색이 차오른 앵두처럼 밝은 레드 컬러는 입술 위에서도 양 볼 위에서도 상큼미를 폭발시키기에 충분하거든요!
원조 과즙상, 설리도 사과처럼 붉은 컬러 블러셔와 함께 아기처럼 ‘부끄부끄’ 상기된 룩을 보여주었어요. 체리빛 립스틱과도 무척 잘 어울리죠?
‘미스 홍당무’처럼 보이지 않으려면 투명함이 느껴질 정도로 얇게 펴 바르는 것이 포인트! 김새론처럼 얼굴 정면이 아닌 측면 라인을 따라 가볍게 터치해주세요.
와인 컬러 립스틱과 매치하면 올드(Old)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가 있다면 김고은의 메이크업을 참고하세요!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블러시 컬렉션 핑크 키스’
베네피트 ‘고고틴트’
브이디엘 ‘크리미 스틱 젤리 501호 라이딩 후드’
ORANGE COLOR
탱글탱글 과육이 살아 있는 오렌지만큼 상큼한 것이 또 있을까요? 게다가 오렌지 블러셔는 브론즈 컬러나 태닝 메이크업과도 찰떡궁합! 슬슬 기온이 올라가는 여름철 요긴하게 쓰일 거예요.
이거 실화 맞나요?! 신곡과 함께 공개된 태연의 오렌지 메이크업 룩! 눈가와 볼에 선명한 오렌지 컬러를 더했을 뿐인데, 요정이 따로 없네요.
오렌지 셔츠에 오렌지 헤어, 오렌지 블러셔까지! 상큼함이 충만한 오연서는 또 어떻고요. 얼굴형이 긴 편이라면 오연서처럼 양 볼의 살짝 윗부분에 블러셔를 터치해주세요.
여름 나라로 떠난 모델 아이린 역시 오렌지 블러셔로 서머 룩을 만끽했네요. 이쯤 되면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선정해도 되겠죠?!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N°24’
슈에무라 ‘글로우 온 소프트 애프리콧 521호’
식스틴브랜드 ’16 컬러룰스’
PEACH COLOR
치크 메이크업을 논할 때 피치 컬러를 또 빼놓을 수 없잖아요. 한 입 베어 물면 과즙이 터져 나올 듯 잘 익은 복숭아를 닮은 상큼 발랄한 피치 블러셔를 만나볼까요?
하트 모양 페이스, 투명한 눈동자, 하얗고 뽀얀 피부, 그리고 순수미 터지는 ‘복숭앗빛 치크’야말로 과즙상의 대명사, 이성경의 상징이라 할 수 있죠.
한 아이의 엄마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상큼 발랄한 박수진도 피치 블러셔를 즐겨 쓰는 셀럽 중 한 사람이에요.
하연수의 ‘아가아가’한 매력을 200% 배가시켜주는 것 또한 양 볼을 물들인 복숭앗빛 블러셔! 이번 시즌,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싶다면 과일을 닮은 치크 컬러를 잊지 마세요!
마몽드 ‘플라워 팝 블러셔 3호 데이지’
제이에스티나 ‘주얼 블룸 블러셔 BL02 브리지 피치’
조성아22 ‘리얼 치크 스무더 새틴 피치’
- 컨트리뷰팅 에디터
- 김희진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여행
장거리 비행 중 울어본 적 있나요?
2024.12.09by VOGUE
-
뷰티 트렌드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배우는 글린다 메이크업
2024.11.27by 김초롱
-
웰니스
피부와 치아 그리고 두뇌 건강에도 좋은 달콤한 ‘이 과일’
2024.12.14by 김초롱, Ana Morales
-
뷰티 트렌드
홀리데이 에디션 등장, 11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11.26by 이정미
-
패션 트렌드
자세한 럭셔리! 20년 전 런웨이에서 배우는 '가방 꾸미기' 트릭
2024.12.11by 이소미, Emma Bocchi
-
뷰티 트렌드
지금, 눈가 주름은 이렇게 막아야 합니다
2024.11.22by 김초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