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서머 인테리어 아이디어 5

2017.05.26

by 공인아

    서머 인테리어 아이디어 5

    아직도 겨울에 쓰던 칙칙한 페르시안 카펫과 양털 러그를 그대로 방치하고 있나요? 어두운 집 안 분위기를 여름 휴양지 무드로 확 바꿔줄 신선한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1 노란색 더하기
    농익은 오렌지 색상이 집 안에 가져다주는 에너지는 어마어마합니다. 그동안 내추럴 & 화이트 톤만 고집해왔다면 노란색 오브제로 곳곳에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기분 전환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편집숍 메르시에서 제안하는 베딩 아이디어. 내추럴 베이지와 상큼한 옐로 톤의 조화는 기분을 여름 하늘처럼 밝아지게 만들죠. 우드 스툴 위에 야생화를 가득 담은 꽃병까지 툭 올려주면 여름 침실 완성!

    Merci Paris(@merciparis)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구를 눈이 시릴 정도로 밝은 옐로 색상으로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어때요? 소파 색상 덕분에 거실이 한결 환해 보이죠?

    Sight Unseen(@_sightunseen_)님의 공유 게시물님,

    너무 많은 예산을 들이고 싶지 않다면, 마트에서 1만원으로 손쉽게 옐로 컬러 소품을 구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예쁜 바스켓 또는 빈티지 접시에 잘 익은 레몬과 오렌지를 가득 담아보세요. 볼 때마다 기분이 싱그러워짐은 물론 천연 방향제 효과까지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BB Home(@bertabernad_home)님의 공유 게시물님,

    2 리넨 베딩

    겨우내 쓰던 칙칙하고 두꺼운 이불 커버와는 잠시 안녕을 고하도록 해요. 땀이 나도 몸에 감기지 않고 숙면을 도와주는 천연 리넨 베딩으로 바꿀 때입니다.

    Lucia Zolea(@luciazolea)님의 공유 게시물님,

    productimage-picture-hammock-duvet-cover-449

    해먹 이불 커버는 530달러로 www.matteohome.com에서 판매.

    LA 걸들이 사랑하는 마테오 홈의 제안처럼, 화이트 리넨 베딩에 크로켓 디테일의 여름 담요를 매치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3 자연 소재의 러그와 스툴 더하기

    두꺼운 퍼 소재의 러그는 그만 걷어내고 내추럴 파이버 러그로 교체해보세요. 휴양지의 리조트 호텔에 온 듯 이국적이고 편안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을 테니까요.

    RUH(@ruh_nyc)님의 공유 게시물님,

    sika_01_shop1_123118

    스툴과 의자는 시카 디자인 제품으로 www.hpix.co.kr에서 판매.

    요즘 유행하는 라탄 소재의 의자나 스툴을 추가해보는 것도 좋겠죠? 덴마크의 라탄 가구 전문 회사인 시카 디자인(Sika Design)의 룩북을 참고하세요.

    핸드메이드 라운드 라탄 의자는 원 스토어(www.wornstore.com.au)에서 판매.

    핸드메이드 라운드 라탄 의자는 원 스토어(www.wornstore.com.au)에서 판매.

    4 바닷속 아이템 추가하기

    눈길이 머무는 곳에 아주 소박한 바다 소품 하나만 추가해도 시원한 해변 무드를 집 안으로 가져올 수 있답니다. <포터> 매거진 화보 속 선반 장식품을 보세요. 산호와 소라 껍데기 덕분에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죠?

    이번 시즌, SPA 인테리어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바다 인테리어 소품을 많이 소개하고 있답니다. www.zarahome.com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 초록 식물 들이기

    여름 인테리어의 꽃은 뭐니 뭐니 해도 싱그럽고 반짝이는 초록빛 식물! 수형이 특이한 몬스테라나 선인장, 아이비 등 다양한 크기의 식물을 심플한 화이트 화기에 담아 거실 한쪽에 배치해보세요.

    BB Home(@bertabernad_home)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쪽 벽면에 선반을 달아 작은 토기에 심은 식물을 빽빽하게 채워 넣어 작은 정글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선반은 스트링 제품으로 www.mest.co.uk 에서 판매.

    선반은 스트링 제품으로 www.nest.co.uk에서 판매.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