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없어서 못 사는 화제의 뷰티템

2017.06.23

없어서 못 사는 화제의 뷰티템

재입고만 됐다 하면 완판! 없어서 못 산다는 화제의 뷰티템을 만나봤습니다.

걸 그룹의 애교 살 메이크업 비밀 무기 

트와이스의 나연과 쯔위, 모모의 사랑스러운 애교 살 메이크업이 탐난다면?

A post shared by TWICE (@twicetagram) on

“트둥이들의 크고 초롱초롱한 눈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애교 살 메이크업에 집중하는데요, 글리터가 들어 있는 로즈 골드 컬러의 섀도를 섬세하게 블렌딩해줘요.”

반사되는 각도와 빛에 따라 오묘하게 빛나는 색상 좀 보세요. 어떨 땐 골드로, 어떨땐 로즈 골드로 은은하게 빛나 애교살 혹은 입술 윗부분에 포인트로 바르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가격은 8천원.

일명 ‘쯔위 애교 살 섀도’라 불리는 마죠리카 마죠르카 ‘섀도우 커스터마이즈 BE 286’ 
반사 각도와 빛에 따라 오묘하게 빛나는 색상 좀 보세요. 어떨 땐 골드로, 어떨 땐 로즈 골드로 은은하게 빛나 눈 밑 애교 살 혹은 입술 윗부분에 포인트로 바르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가격은 8천원.

음영 메이크업의 최강자 

현아의 사진에서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의 힌트를 얻어보세요.

A post shared by Hyun Ah (@hyunah_aa) on


아이라인을 강조하기보다는 매트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색상의 아이섀도를 선택해 눈두덩에 발라줍니다. 뷰러를 이용해 속눈썹을 바짝 올려주면 끝!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앤티크 로즈' 실키하고 매트한 텍스처 덕분에 '뷰.알.못'도 쉽게 블렌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바비 브라운 ‘아이섀도우 앤티크 로즈’
실키하고 매트한 텍스처 덕분에 ‘뷰.알.못’도 쉽게 블렌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가격 3만 5천원.

이성경처럼 조금 더 깊이 있는 눈매를 원한다면?

A post shared by 이성경 (@heybiblee) on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이졸데'  좀더 깊은 음영 메이크업에 도전할 땐 펄이 들어간 제품으로 시도해보세요. 가격 4만 9천원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이졸데’
좀더 깊은 음영 메이크업에 도전할 땐 미세한 입자의 펄이 들어간 제품으로 시도해보세요. 실크 재킷을 입은 듯,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답니다. 가격 4만 9천원.

사랑스러운 블러셔

  태연처럼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는 방법은? A post shared by TaeYeon (@taeyeon_ss) on

슈에무라 '글로우 온 M 225' 얼굴을 더욱 희고 ㅇㅇ

슈에무라 ‘글로우 온 M 225’
얼굴을 더욱 희고 투명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블러셔! 저렴이 브랜드에서 많이 출시하는 색상이지만 슈에무라의 오묘한 색감만큼은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이 많은 뷰티 전문가들의 의견! 가격 3만 7천원.

A post shared by 오연서 (@ohvely22) on

크리니크 '치크팝 누드팝' 2014년에 출시한 제품이 3년이 지난 2017년이 되어서 품절대란 현상을 빚어냈습니다. 그 이유는? 텁텁하지 않은 맑은 수채화 발색 때문!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오랜시간 동안 번지지 않는 지속력이 그 인기의 이유랍니다.

크리니크 ‘치크팝 누드팝’
2014년에 출시한 제품이 3년이 지난 2017년, 품절 대란을 빚었습니다. 과연 이유는? 한국인의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텁텁하지 않은 맑은 수채화 발색 때문!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오랜 시간 번지지 않는 지속력이 그 인기의 이유랍니다. 블러셔지만 아이섀도로 사용해도 훌륭해요. 가격 3만원.

블링블링 보석 메이크업

  A post shared by Miyayeah (@miyayeah) on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로즈 골드 레트로, 키튼 카르마' 글리터 아이섀도 중 단연 최강자! 눈 앞머리에 '콕'찍어 포인트로 연출해도 좋지만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 글램룩을 시도해봐도 좋아요. 마른 후에도 틴트처럼 번지지 않는 지속력이 강점인 제품이죠. 써도써도 줄지 않는 짐승용량도 인기에 한몫했답니다/ 가격 3만 5천원.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로즈 골드 레트로, 키튼 카르마’
글리터 아이섀도 중 단연 최강자! 눈 앞머리에 ‘콕’ 찍어 포인트로 연출해도 좋지만 눈두덩 전체에 발라 글램 룩을 시도해봐도 좋아요. 마른 후에도 틴트처럼 번지지 않는 지속력이 강점인 제품이죠. 써도 써도 줄지 않는 짐승 용량도 인기에 한몫했답니다/ 가격 3만 5천원.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