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북마크’ 해야 할 온라인 주얼리 숍

2017.06.26

‘북마크’ 해야 할 온라인 주얼리 숍

귓불에, 손가락에, 목에… 주얼리를 하나둘 늘리게 되는 계절입니다. 굳이 값비싼 해외 배송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감각적인 주얼리를 판매하는 숍은 온라인 도처에 있답니다.

비베 

vi-ve.co.kr

심플한 주얼리를 레이어링하는 룩을 즐기는 오디언스라면 꼭 ‘즐겨찾기’ 해야 할 주얼리 숍. 어떤 룩에 매치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 만한 베이식한 디자인의 반지와 귀고리, 목걸이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특히 매끈하고 세련되게 가공한 링 귀고리는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을 거예요.

렘 주얼리

remaddicted.com

공방에서 뚝딱뚝딱 망치로 두드려 만든 것 같은 자연스러운 느낌의 핸드 크래프트 주얼리를 만날 수 있는 곳. 골드, 실버, 브라스 소재에 천연석을 매치해 애써 멋 부리지 않은 듯 편안한 룩을 완성한답니다. 손으로 다듬고 또 다듬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디자인이 렘 주얼리만의 장점!

브릴피스

brillpiece.com

화려하지는 않지만 한번 보면 시선을 멈추게 되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가득한 곳. 브랜드네임인 ‘브릴피스’는 눈부신 조각이라는 뜻이랍니다. 디자인부터 왁스 카빙, 세공까지 모두 수공으로 만들어 더욱 유니크한 느낌이 든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의상에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는 룩을 즐긴다면 브릴피스를 눈여겨보세요.

배배

bae-bae.com

볼드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고 싶은 날, 화려한 색감의 귀고리를 찾고 있다면 배배를 방문해보세요. 하나만 착용해도 감각적이고 이국적인 무드를 완성하는 화려한 색감의 귀고리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심플한 슬리브리스에도, 화려한 맥시 드레스에도 잘 어울려 여름 내내 자주 손이 갈 거예요.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