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스타들의 막간 운동 타임!

2017.08.24

by 우주연

    스타들의 막간 운동 타임!

    몸짱 스타들은 촬영을 기다리거나, 무대에 오를 순서를 기다리는 기나긴 대기 시간 동안 도대체 뭘 할까요?

    A post shared by Miranda (@mirandakerr) on

    미란다 커(Miranda Kerr) 부지런한 ‘미란이’ , 미란다 커는 쉬는 시간엔 스트레칭과 피부 관리를 동시에 즐깁니다. 바닥에 넉넉한 길이의 긴 수건을 깔고 수분감을 충족시킬 워시 오프 마스크 팩을 듬뿍 바른 후, 스트레칭에 집중하는 모습! 스트레칭이 끝나면 본격적인 ‘사이드 레그 레이즈’ 동작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그 밖에 허벅지 안쪽 살 빼는 동작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알레산드라 엠브로시오(Alessandra Ambrosio)!
    페리를 타고 이동 중인 그녀. 뱃멀미에 휴식을 취할 법도 한데, 요가 매트를 깐 뒤 코어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어떤 환경에도 방해받지 않는 모습이 참 대단하죠?
    코어 운동에 효과적인 동작이 궁금하다면?

    A post shared by Gisele Bündchen (@gisele) on

    지젤 번천(Gisele Bundchen) 힐을 신고도 운동하는 여자가 있다면 그녀는 바로 지젤 번천일 겁니다. 허리 높이만 한 의자만 있다면, 쉽게 복근 운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리를 길게 뻗으면서 등을 뒤로 밀고, 다리를 다시 당기면서 몸 앞쪽을 끌어당겨 복근의 길이를 줄여줍니다. 다리를 뻗으면서 들이마시고, 당기면서 숨을 내뱉으면 운동이 더욱 효과적이죠!  

    의자를 이용한 복근 운동 동작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회사나 학교에서도 간단히 시도할 수 있답니다.

       

    A post shared by Nina Dobrev (@nina) on


    니나 도브레브(Nina Dobrev)
    평소 ‘운동광’으로 알려진 니나 도브레브. 어릴 때 체조 선수로 활동한 이력 때문에 365일 운동 없이는 못 산다고 밝힌 바 있죠. 암벽등반, 요가, 스킨 스쿠버, 킥복싱 등 다양한 종목의 운동을 즐기는 그녀! 커피를 기다리는 2분도 평범하게 보내지 않는답니다. 다리를 다른 한쪽 허벅지 위로 올려 코어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
    서서 하는 요가 밸런스 운동 동작이 궁금하다면?

    A post shared by Miley Cyrus (@mileycyrus) on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요가만으로 10kg 감량에 성공했다는 그녀. 언제 어디서든 요가 매트만 있으면 몸과 하나가 됩니다. 쉬는 시간에도 고난도 자세를 선보이네요!
    좀더 어려운 요가 자세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