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Beauty Film

2023.02.20

by VOGUE

    Beauty Film

    한여름 밤 무더위를 날려줄 아리따운 영상들을 소개합니다. 유투버 스타 포니의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퍼렐 윌리엄스의 아찔한 무대 퍼포먼스까지. 클릭 한번으로 즐기는 써머 뷰티 필름 5.

    CHANEL

    지난 7월 4일, 파리의 힙 플레이스 팔레 드 도쿄에서 샤넬의 뉴 퍼퓸 ‘가브리엘 샤넬’ 론칭 행사가 열렸습니다. 조향사는 올리비에 뽈쥬. 일랑일랑, 오렌지 꽃, 튜베로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플로럴 베이스의 여성 향수로 국내엔 오는 9월 출시 예정. 팔레 드 도쿄를 뜨겁게 달군 퍼렐 윌리엄스의 무대 영상,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죠.

    CLINIQUE

    크리니크

    대한민국 최고의 유튜버 스타 포니가 크리니크와 손잡고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크리니크의 아이코닉 수분 크림 ‘모이스춰 써지 익스텐디드 썰스트 릴리프’를 활용한 포니의 데일리 메이크업과 롱웨어 메이크업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클릭!

    KENZO PARFUMS

    겐조향수_겐조 월드_Logo

    올 9월 출시하는 겐조 향수 광고 영상, 아직 안 보셨나요? ‘마이 뮤턴트 브레인(My Mutant Brain)’이란 타이틀의 3분짜리 뷰티 필름이 지난 6월 칸 광고제에서 총 8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감각적인 영상은 영화 <Her>의 감독 스파이크 존즈의 작품. 녹색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 당찬 여인은? 대세 여배우 마가렛 퀄리랍니다.

    https://youtu.be/ABz2m0olmPg

    NARS

    “벨라의 강인한 이미지는 대담하고 파워풀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집니다.” 천재적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수아 나스가 점 찍은 나스의 새로운 뮤즈는 벨라 하디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벨라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긴 나스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https://www.instagram.com/p/BVmt2JADNSZ/

    DOLCE & GABBANA

    돌체앤가바나 라이트 블루 오 인텐스-vertical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향수 광고로 손꼽히는 돌체앤가바나의 ‘라이트 블루 오 인텐스’. 눈부시게 반짝이는 쪽빛 바다는 ‘라이트 블루 오 인텐스’ 향수병과 꼭 닮아 있어요. 광고 영상 촬영지는 이탈리아 카프리 섬. 일상의 휴식이 필요한 당신에게 꼭 추천하고픈 영상입니다. 참, 미리 말해두지만 마지막 장면에서 ‘부러움주의’.

    https://www.youtube.com/watch?v=vVzDEJZx6K8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