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우아한 여자들의 립스틱

2017.08.23

by 이혜민

    우아한 여자들의 립스틱

    눈부시게 매혹적인 아만다 사이프리드, 그녀의 분위기를 닮고 싶나요?
    올가을, 아름다움의 문을 열어줄 끌레드뽀 보떼의 새로운 아이코닉 립스틱 ‘루쥬 아 레브르’를 직접 느껴보세요.
    그 부드러움에 빠진 10인의 인플루언스들의 이야기가 증거입니다.

    1 lipcolor-pic-1

    #Hug_Your_Lips
    끌레드뽀 보떼의 ‘루쥬 아 레브르’는 포옹하 듯 밀착되는 S자형 쉐입의 팁과 부드러운 감촉, 생생한 컬러, 우아한 케이스가 특징이죠.

    울트라 HD 광학기술에서 영감을 얻은 트렌스루센트 피그먼트 테크놀로지가 휘도(밝기)와 컬러의 스펙트럼을 넓혀 풍부한 색상을 선사하는 ‘루쥬 아 레브르’. 이전의 립스틱과는 달리 여러 번 덧발라도 생생한 컬러를 유지해 생동감 있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죠.

    아만다 사진 수정

    입술의 윤곽을 그대로 따라 그릴 수 있게 설계된 ‘루쥬 아 레브르’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한 아만다 사이프리드!
    그녀는 올가을 새롭게 선보인 끌레드뽀 보떼의 ‘루쥬 아 레브르’ 12가지 컬러 중 #10번 Chinoiserie를 선택했습니다. 그녀의 또 다른 이미지가 궁금하신가요?

    7호 Dragon Red 이브닝 립과 꾸뛰르 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마치 용이 뿜어내는 듯한 강렬한 ‘드래곤 레드’.

    10호 Chinoiserie 동양과 서양의 아름다움과 예술과 자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시느와즈리’.

    12호 Pillow Book 시, 비밀, 그리고 열정으로 채워진 젊은 여성의 일기를 표현한 ‘필로우 북’.

    아만다의 이미지 변신을 가능하게 해준 비밀병기 ‘루쥬 아 레브르’는 이미 뷰티 얼리어답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입술 모양 그대로. 바르기 편해 #끌레드뽀보떼 💄 #HugYourLips @cledepeaubeaute_kr

    Gabriella Kim(@msgabbys)님의 공유 게시물님,

    자연의 빛을 담은 매혹적인 립스틱, 끌레드뽀 보떼의 ‘루쥬 아 레브르’로 올가을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

    www.cledepeau-beaute.com/kr/

      포토그래퍼
      Courtesy of Clé de Peau Beauté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