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보그>의 2017년 가을 뷰티 리스트

2017.08.28

<보그>의 2017년 가을 뷰티 리스트

바람과 함께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올 가을엔 어떤 뷰티 아이템이 기다리고 있을까? 더 깊고 대담해진 컬러와 더 건강한 피부로 가을을 맞이해보자.

CHANEL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크림 아이섀도 820 메모리 4g, 4만7천원대. 르 베르니 576 호리즌 라인 13ml, 3만4천원대. 팔레트 에쌍씨엘 150 베쥬 끌레르, 170 베쥬 엥땅스 9g, 8만4천원대. 루쥬 알뤼르 잉크 158 하이웨이, 156 로스트 6ml, 4만3천원대. 스틸로 쑤르씰 워터프루프 808 브륀 끌레흐 0.27g, 5만6천원대. 모두 샤넬 제품.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크림 아이섀도 820 메모리 4g, 4만7천원대.
르 베르니 576 호리즌 라인 13ml, 3만4천원대.
팔레트 에쌍씨엘 150 베쥬 끌레르, 170 베쥬 엥땅스 9g, 8만4천원대.
루쥬 알뤼르 잉크 158 하이웨이, 156 로스트 6ml, 4만3천원대.
스틸로 쑤르씰 워터프루프 808 브륀 끌레흐 0.27g, 5만6천원대.
모두 샤넬 제품.

TRAVEL DIARY
캘리포니아 로드 트립 중에 만난 컬러의 환상적 조합
새벽 안개와 이른 햇살이 어른거리는 해변에서부터 도시의 불빛이 가득한 LA 다운타운의 거친 밤까지, 여정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 창의적인 컬러가 컬렉션 안에 녹아들었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 요소는 로드 트립의 자유로움이 그대로 녹아 든 자연스러운 편안함이다. 특히 팔레트 에쌍씨엘은 컨실러, 하이라이터, 립&치크 블러셔가 모두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편안함을 전형적으로 보여준다.

MAC

(왼쪽) 1 캐주얼 컬러 킵잇루즈 웜 피치 2.5ml, 3만2천원대. 2 아이섀도우 X9 버건디 타임즈 나인 7.2g, 6만3천원대. 3 립스틱 브릭오라 3g, 3만원대. (오른쪽) 1 립스틱 듀보넷 3g, 3만원대. 2 아이섀도우 X9 더스키 로즈 타임즈 나인 7.2g, 6만3천원대. 3 파우더 블러쉬 멜바 6g, 3만2천원대. 모두 M.A.C 제품.

(왼쪽)
1 캐주얼 컬러 킵잇루즈 웜 피치 2.5ml, 3만2천원대.
2 아이섀도우 X9 버건디 타임즈 나인 7.2g, 6만3천원대.
3 립스틱 브릭오라 3g, 3만원대.
(오른쪽)
1 립스틱 듀보넷 3g, 3만원대.
2 아이섀도우 X9 더스키 로즈 타임즈 나인 7.2g, 6만3천원대.
3 파우더 블러쉬 멜바 6g, 3만2천원대.
모두 M.A.C 제품.

ANTIQUE ROSE
촉촉 스킨과 매트 스킨에 잘 어울리는 올가을 립 컬러
가을가을한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립 컬러를 찾고 있다면, 먼저 어떤 피부 표현을 할지 고민해볼 것. M.A.C에서 제안하는 촉촉 스킨 룩과 매트 시킨 룩에 따라 그 선택은 달라질 수 있다. 촉촉한 피부에는 고급진 말린장미 컬러의 #브릭오라를, 매트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제2의 칠리가 될 넥스트 칠리 컬러로 불리는 #듀보넷를 추천한다.

HOW TO
(왼쪽) 촉촉스킨 with #브릭오라 #고급진말린장미 프렙+프라임 프로텍트 로션 SPF50/PA+++로 촉촉한 베이스를 만든 후, 라이트 풀 C 퀵 피니쉬 쿠션 컴펙트를 바르고 프렙+프라임 핏그 플러스로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눈에는 버건디 타임즈 나인의 컬러를 사용해 음영감을 주고 캐주얼 컬러 킵잇루즈 웜 피치로 고급스러운 혈색을 부여한다. 마지막으로 입술에는 고급진 말린 장미 컬러인 립스틱 브릭오라를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오른쪽) 매트스킨 with #듀보넷 #넥스트칠리 프렙+프라임 내추럴 래디언스로 피부톤을 정돈한 후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와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매트한 피부를 연출한다. 눈에는 더스키 로즈 타임즈 나인을 사용해 강렬한 눈매를 완성한다. 빰에는 파우더 블러쉬 멜바로 물들이고 입술에는 넥스트 칠리 컬러인 립스틱 듀보넷을 가볍게 발라 매트 스킨을 더욱 부각시킨다.

MAKE UP FOREVER

(위부터)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L400 레드, L401 브릭 레드 3.5g, 3만1천원대.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110, S-112, H-102 5g 2만9천원대(9월1일 출시 케이스 별도 9천원대) 모두 메이크업포에버 제품.

(위부터)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L400 레드, L401 브릭 레드 3.5g, 3만1천원대.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110, S-112, H-102 5g 2만9천원대(9월1일 출시 케이스 별도 9천원대)
모두 메이크업포에버 제품.

LIGHT ON!
터치하는 순간, 아찔하게 화사해지는 라이트 온!
메이크업포에버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와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라면 가능하다.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는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빛나는 광택감을 선보인다. 또한 웨어러블한 컬러로 이뤄져 있으면서 레이어링에 따라서는 글래머러스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는 블러쉬, 섀이딩, 하이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얼굴에 드라마틱한 라이팅을 부여한다.

HOW TO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뒤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해 입체감을 준다. 치크에도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를 활용해 생기를 부여하고, 입술에는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L400 레드를 발라 강렬하면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RMK

퓨처 립스 TH-03 로즈 4g, 3만5천원대 퓨처 치크스 TH-02 레드 브릭 3.2g, 4만1천원대. 퓨처 아이섀도우 팔레트 Re 벨벳 화이트 2.8g, 4만7천원대. 립 젤리 글로스 TH-01 원더 블루 5.5g, 2만7천원대. 모두 RMK 제품.

퓨처 립스 TH-03 로즈 4g, 3만5천원대 퓨처 치크스 TH-02 레드 브릭 3.2g, 4만1천원대.
퓨처 아이섀도우 팔레트 Re 벨벳 화이트 2.8g, 4만7천원대.
립 젤리 글로스 TH-01 원더 블루 5.5g, 2만7천원대.
모두 RMK 제품.

FAST FORWARD FUTURE
디자인 디렉터 타로 호리우치의 세계와 RMK 감성의 만남
예술, 자연, 음악 등에서 영감을 받아 활동하는 무지 라보(MUJI Labo)의 디자인 디렉터 타로 호리우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RMK의 A/W 컬렉션은 도전, 발견, 변화라는 키워드를 다양한 컬러에 녹인 스페셜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코튼, 니트, 가죽, 실크, 벨벳 등의 직물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두 가지의 상반된 텍스쳐가 콤비네이션을 이루는 치크, 팔레트로 완성된 눈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세미 매트한 립까지! 다양한 컬러로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HOW TO
피부 톤을 정돈한 뒤 뺨에 퓨처 치크스 TH-02 레드 브릭의 두 가지 컬러를 모두 사용해 자연스럽게 상기된 혈색을 연출한다. 퓨처 아이섀도우 팔레트 Re 벨벳 화이트의 화이트, 골드 컬러를 이용해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입술에 퓨처 립스 TH-03 로즈를 바른 후 젤리 글로스 TH-01 원더블루를 위해 덧발라 자연스러운 톤다운과 볼륨감을 살려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NAKEUP FACE

워터킹 커버 쿠션 15g, 2만8천원대(리필 15g, 1만5천원) C컵 립톡스틱 1호 키스마크, 5호 스토커, 3호 스틸러 3.8g, 2만1천원대. 네이키드 아이섀도우 14호 E-CUP, 13호 팅커벨 2g, 1만2천원대. 모두 네이크업 페이스 제품.

워터킹 커버 쿠션 15g, 2만8천원대(리필 15g, 1만5천원)
C컵 립톡스틱 1호 키스마크, 5호 스토커, 3호 스틸러 3.8g, 2만1천원대.
네이키드 아이섀도우 14호 E-CUP, 13호 팅커벨 2g, 1만2천원대.
모두 네이크업 페이스 제품.

TWINGKLE ROSE GOLD
자신감 넘치게 스스로를 표현하는 메이크업
올가을 네이크업 페이스의 메이크업 아이템들은 자신감 넘치는 여성을 위한 셀렉션이다. 특히 C컵 립톡스틱은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를 표현해주면서 입술을 플럼핑해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한다. 또한 물 때신 탄산수를 머금은 쿠션 파운데이션인 워터킹 커버 쿠션은 바를수록 윤기가 흐르는 물광 피부를 연출해주며, 쉬머 아이섀도우가 더욱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HOW TO
워터킹 커버 쿠션을 발라 촉촉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를 연출한 후 눈에는 네이키드 아이섀도우 14호 E-CUP로 눈꺼풀 전체에 음영을 주고 13호 팅커벨로 눈두덩 위에 하이라이트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C컵 립톡스틱 1호 키스마크를 꽉 차게 발라 섹시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AVEDA

아베다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 하루 종일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한 탄력과 생기를 충전해주는 모닝 크림, 50ml, 7만8천원대.

아베다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
하루 종일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한 탄력과 생기를 충전해주는 모닝 크림, 50ml, 7만8천원대.

GOOD MORNING!
아유르베다가 찾은 아침 에너지의 비밀
인도 전통 의학, 아유르베다에서는 몸과 마음의 필요한 에너지를 채우고, 몸과 마음의 시계가 균형을 되찾도록 매일 아침 ‘모닝 요가’로 하루를 시작한다. 아베다가 새롭게 선보이는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은 이런 아유르베다의 지혜와 아침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본격적인 환절기가 시작되는 9월, 아베다 툴라사라 모닝 크림의 강력한 아유르베다 식물 성분들은 무너진 피부의 생기를 깨워주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MARY KAY

메리케이 비타민 8주 프로그램 세트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 (75ml) 8개, 이온 마사저 브라이트닝과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34만원대.

메리케이 비타민 8주 프로그램 세트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 (75ml) 8개, 이온 마사저 브라이트닝과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34만원대.

VITAL AUTUMN
탄력 넘치고 맑은 피부를 위한 비타민 8주 프로그램
환절기를 보내면서 피부가 푸석하고 거칠고 윤기가 없는 등의 적신호가 느껴진다면 지체하지 말고 집중 케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메리케이의 베스트 셀러인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를 사용하면 탄력을 높여주고 주름개선 효과,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전해줘 매끈하고 밝은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이때 피부에 필요한 것만 채워주는 역할을 하는 이온 마사저를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는 배가된다. 두 제품이 만나 피부에 선사하는 시너지를 ‘비타민 8주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해 볼 것.

DOLCE&GABBANA

돌체&가바나 더 원 오드트왈렛 황홀하고 감각적이며 여성스러운 향에 싱그러움을 더해 완성한 오리엔탈 플로럴 향수, 30ml, 7만1천원 / 50ml, 9만5천원 / 90ml, 13만2천원

돌체&가바나 더 원 오드트왈렛 황홀하고 감각적이며 여성스러운 향에 싱그러움을 더해 완성한 오리엔탈 플로럴 향수, 30ml, 7만1천원 / 50ml, 9만5천원 / 90ml, 13만2천원

THE ONE FOR DIVA
매력적인 디바를 위한 유혹적이고 화려한 향
2017년 세계저긴 베스트셀러 퍼퓨머 마이클 지라드에 의해 재탄생한 ‘더 원 오드트왈렛’은 오리엔탈 플로럴 향의 화려하고 유혹적인 향수이다. 더 원 오드트왈렛의 향기는 베르가못과 만다린, 리치 등의 과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흥미로운 톱노트로부터 시작된다. 하트노트는 화이트 마돈나 릴리와 일랑일랑, 오렌지 블라썸 등으로 구성된 플로럴 향이 황홀하고 감각적으로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바닐라와 베티버, 머스크의 깊고 감각적인 향기가 더해지며 오리엔탈 플로럴 향의 생기 넘치고 화려한 매력을 선사한다. 보틀 역시 파워풀한 여성의 이미지를 구현했으며 ‘더 원’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드와 블랙 컬러의 조합으로 우아함과 세련미를 완성시켰다.

AMOSPROFESSIONAL

1 아모스프로페셔널 벨베티 골든 브루넷 트루싱크 S 8.31 자연스러운 골드 베이스에 세련된 애쉬가 적용된 카키빛 브라운 컬러. 2 아모스프로페셔널 벨베티 딥 쿠퍼 트루싱크 S 8.47 쿠퍼에 매혹적인 바이올렛 뉘앙스가 감도는 오렌지빛 브라운 컬러.

1 아모스프로페셔널 벨베티 골든 브루넷 트루싱크 S 8.31 자연스러운 골드 베이스에 세련된 애쉬가 적용된 카키빛 브라운 컬러.
2 아모스프로페셔널 벨베티 딥 쿠퍼 트루싱크 S 8.47 쿠퍼에 매혹적인 바이올렛 뉘앙스가 감도는 오렌지빛 브라운 컬러.

VELVETY. ME
헤어 컬러, 부드럽게 빛나는 벨벳을 입다
올 가을, 벨벳의 은은한 무드가 깃든 헤어컬러로 변신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아모스프로페셔널의 2017 F/W 트렌드 테마를 ‘벨베티 미’로 잡고 트렌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벨베티 미’는 올 호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 발표한 ‘2017 헤어 인 트렌드’테마인 ‘캄 커넥션’의 따뜻하고 차분한 무드와 ‘글램 피어리언스’의 레트로적인 감성을 혼합해 탄생했다. 칼라제닉 트루싱크 S헤어 컬러 2가지는 골드 베이스에 세련된 안개 느낌의 애쉬가 합쳐진 카키빛 브라운 컬러 ‘벨베티 골든 브루넷’과 쿠퍼에 매혹적인 바이올렛 뉘앙스가 감도는 오렌지빛 브라운 컬러 ‘벨베티 딥 쿠퍼’로 부드럽게 빛나는 매력적인 헤어 컬러를 완성시켜준다.

    포토그래퍼
    김외밀(MODEL), 김래영(STILL LIFE)
    모델
    김아현, 박희정
    진행
    김은지
    디자인
    박은정
    메이크업
    이나겸
    헤어
    조영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