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면봉? 아닙니다! 요술봉 입니다.

2023.02.20

by VOGUE

    면봉? 아닙니다! 요술봉 입니다.

    모양은 면봉인데 기능은 다 달라!

    Looking Good

    눈가에 번진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 아이라인 꼬리를 뺄 때, 립스틱을 바른 후 립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할 때, 네일아트 후 손톱 옆에 묻은 잔여물을 지울 때… ‘이 물건’이 없는 날, 깔끔한 메이크업 마무리는 꿈도 못 꿉니다.

    Cotton Bud

    하루에 한두 개, 많게는 10개씩도 사용하는 생활 속 필수템! 곁에 있을 때는 그 소중함을 모르나, 없으면 빈자리가 너무나도 크게 느껴지는 ‘면봉’말이죠.

    Cleaning Baby

    바야흐로 1923년, 레오 저스텐장은 부인이 이쑤시개 끝에 면을 붙여서 아이들의 귀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것을 보고 ‘면봉’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단단한 나무 막대로 인해 아이들이 사고 나지 않도록 몸체는 카드보드 재료를 사용하고, 양쪽에 같은 양의 솜을 붙여 ‘베이비 게이스’라는 이름을 붙여 판매한 것이 면봉의 시작!

    Monkey Magic

    진화의 진화를 거듭해 이젠 못하는 게 없는 ‘요술봉’이 되어버린 위대한 면봉템을 지금 소개합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이지스왑 매일 간편하게 두피를 딥 스케일링할 수 있는 데일리 두피 홈 케어 ‘폴리젠 이지스왑’은 평소 비듬, 각질로 고민이거나 두피가 자주 간지러운 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는 면봉에 7가지 과일산과 BHA 성분이 묻어있어 두피를 쓱 닦아주기만 하면 피지와 각질을 깔끔하게 닦아주죠. 오후 3시쯤, 피지와 정수리 냄새가 슬슬 올라올 때, 숨기고 싶은 두피 노폐물을 간편하게 관리하기 딱이죠? 10개입 1만8천원.

    닥터포헤어 폴리젠 이지스왑
    매일 간편하게 두피를 딥 스케일링할 수 있는 데일리 두피 홈 케어 ‘폴리젠 이지스왑’은 평소 비듬, 각질로 고민이거나 두피가 자주 간지러운 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는 면봉에 7가지 과일산과 BHA 성분이 묻어있어 두피를 쓱 닦아주기만 하면 피지와 각질을 깔끔하게 닦아주죠. 오후 3시쯤, 피지와 정수리 냄새가 슬슬 올라올 때, 숨기고 싶은 두피 노폐물을 간편하게 관리하기 딱이죠? 10개입 1만8천원.

    투쿨포스쿨 필링 앙크왑 24K 골드 가루와 천연 진주 파우더가 함유된 고품격 면봉인 ‘필링 앙크왑’은 피부 표면에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수분과 윤기를 부여해줘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줍니다. 면봉으로 쓱~ 문지르기만 해도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해 장거리 비행이나 여행지에서도 유용할 아이템! 정말 ‘요술봉’이 맞군요! 5개입 2만 5천원.

    투쿨포스쿨 필링 앙크왑
    24K 골드 가루와 천연 진주 파우더가 함유된 고품격 면봉인 ‘필링 앙크왑’은 피부 표면에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수분과 윤기를 부여해줘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줍니다. 면봉으로 쓱~ 문지르기만 해도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해 장거리 비행이나 여행지에서도 유용할 아이템! 정말 ‘요술봉’이 맞군요! 5개입 2만 5천원.

    더샘 피지쏙쏙 압출면봉 깨끗하고 매끈하게 처리된 블랙 코튼과 일회용 압출 봉으로 구성돼 위생적인 피지 배출과 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압출 면봉’입니다. 피지및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싶은 부위에 압출기를 맞춰 쏙- 뽑고, 모공 밖으로 빠져나온 노폐물을 면봉으로 깨끗하게 제거해주면 끝! 사용법도 참 쉽죠? 1세트 2천5백원.

    더샘 피지쏙쏙 압출면봉
    깨끗하고 매끈하게 처리된 블랙 코튼과 일회용 압출 봉으로 구성돼 위생적인 피지 배출과 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압출 면봉’입니다. 피지및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싶은 부위에 압출기를 맞춰 쏙- 뽑고, 모공 밖으로 빠져나온 노폐물을 면봉으로 깨끗하게 제거해주면 끝! 사용법도 참 쉽죠? 1세트 2천5백원.

    미스틱 립 틴트 핸드폰과 지갑만 들고 외출을 할 때, 립스틱을 가지고 나갈까,말까. 매번 고민합니다. 이런 마음을 꿰뚫은 면봉템이 있으니… 바로 면봉 스틱 안에 틴트가 들어있는 신개념 ‘틴트 면봉’ 입니다. 스틱을 잡고 돌리면 내용물이 면봉에 스며들어 간편하게 틴트를 바를 수 있고, 립 라인까지 한번에 수정할 수 있으니 이보다 편할 수 없죠. 20개입 4천원대.

    미스틱 립 틴트
    핸드폰과 지갑만 들고 외출을 할 때, 립스틱을 가지고 나갈까,말까. 매번 고민합니다. 이런 마음을 꿰뚫은 면봉템이 있으니… 바로 면봉 스틱 안에 틴트가 들어있는 신개념 ‘틴트 면봉’ 입니다. 스틱을 잡고 돌리면 내용물이 면봉에 스며들어 간편하게 틴트를 바를 수 있고, 립 라인까지 한번에 수정할 수 있으니 이보다 편할 수 없죠. 20개입 4천원대.

    라벨영 쇼킹 이어 클렌저 더 깨끗하게, 더 청결하게, 더 시원하게! 건강한 귀 관리를 위한 신개념 면봉입니다. 끈끈이주걱 성분이 10,000ppm 함유돼 귓속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 유래 성분인 멘톨의 함유로 귀가 뻥 뚫리는 상쾌한 사용감까지 선사합니다. 일반 면봉으로 귀 청소를 할 시 답답하거나, 아이들의 귀를 안전하고 순하게 관리해주고 싶다면 적극 추천! 100ml, 1만 8천원.

    라벨영 쇼킹 이어 클렌저
    더 깨끗하게, 더 청결하게, 더 시원하게! 건강한 귀 관리를 위한 신개념 면봉입니다. 끈끈이주걱 성분이 10,000ppm 함유돼 귓속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 유래 성분인 멘톨의 함유로 귀가 뻥 뚫리는 상쾌한 사용감까지 선사합니다. 일반 면봉으로 귀 청소를 할 시 답답하거나, 아이들의 귀를 안전하고 순하게 관리해주고 싶다면 적극 추천! 100ml, 1만 8천원.

    나이팅게일 토닝레이저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 결과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신 분들은 주목! AHA 성분이 함유된 면봉이 피부 표면에 묵은 각질층을 녹여 자극 없이 정리해주는 각질 관리 면봉입니다. 민감한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다양한 레벨로 본인 피부 타입에 맞게 강도를 조절해 골라 쓸 수 있어 섬세한 관리가 가능해요. 5EA 2만5천원.

    나이팅게일 토닝레이저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 결과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신 분들은 주목! AHA 성분이 함유된 면봉이 피부 표면에 묵은 각질층을 녹여 자극 없이 정리해주는 각질 관리 면봉입니다. 민감한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다양한 레벨로 본인 피부 타입에 맞게 강도를 조절해 골라 쓸 수 있어 섬세한 관리가 가능해요. 5EA 2만5천원.

    DHC 올리브버진오일 아이리무버 스틱 천연코튼 100%로 아기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순한 면봉. 올리브 버진 오일이 면봉 코튼에 묻어있어 진한 메이크업도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별포장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이니 외출하거나 장기 여행할 때 파우치 속에 챙기는 것 잊지 마세요! 50EA 7천 9백원.

    DHC 올리브버진오일 아이리무버 스틱
    천연코튼 100%로 아기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순한 면봉. 올리브 버진 오일이 면봉 코튼에 묻어있어 진한 메이크업도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별포장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이니 외출하거나 장기 여행할 때 파우치 속에 챙기는 것 잊지 마세요! 50EA 7천 9백원.

      컨트리뷰팅 에디터
      양보람, 정다희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