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슬라임 러버 모여라!

2023.02.20

by VOGUE

    슬라임 러버 모여라!

    슬라임 러버 모여라! 조물조물 가지고 놀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마성의 ‘액체 괴물’. 슬라임(Slime)을 꼭 닮은 뷰티 제품들이 등장했어요.

    아이유는 되고, 설리는 안 되는 것.

    아이유 슬라임을 샀는데 왜 아이유처럼 되지 않는 것인가….징짱 뭐가문제죠

    설리가진리(@jelly_jilli)님의 공유 게시물님,

      … 바로, ‘슬라임(Slime)’입니다.  

    이지금(@dlwlrma)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도 그럴 것이 아이유는 소문난 슬라임 홀릭.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유를 검색하면 #아이유슬라임 #아이유액체괴물 등의 해시태그가 함께 뜰 정도죠.

    실패

    이지금(@dlwlrma)님의 공유 게시물님,

    때로는 콘트롤 실패로 ‘갈길 잃은 손’이 되기도 하지만,  

    성공 이지금(@dlwlrma)님의 공유 게시물님,

    당황도 잠시. 이내 귀여운 손놀림으로 완성품을 만들어내는 ‘금손’!

    이지금(@dlwlrma)님의 공유 게시물님,

    설리가 실패한 진주 슬라임도 아이유에게는 식은 죽 먹기랍니다. 가만, 그런데 이거 어디서 많이 본 듯하지 않나요?  

    ゲラン公式(@guerlainjp)님의 공유 게시물님,

    싱크로율 100%! 겔랑 메테오리트 퍼펙팅 펄 베이스와 꼭 닮은 모습이네요.

    This is gonna be so GOOD! ✨ #toofaced #GlitterMask #comingsoon

    Jerrod Blandino(@jerrodblandino)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뿐 만이 아니에요. 며칠 전 투페이스드의 창립자인 제로드 블랜디노(Jerrod 요Blandino)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글리터 슬라임을 꼭 닮은 뉴 페이스 마스크의 출시를 예고하기도 했죠.

    아무 생각 없이 손가락을 움직이다 보면 저절로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갓띵작! 슬라임의 끈끈한 매력을 그대로 담은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한 번 만나볼까요?  

    러쉬 샤워 젤리  형형색색의 슬라임을 꼭 닮은 샤워 젤리에요. 해초 추출물로 이루어진 말캉말캉한 덩어리를 그대로 몸에 대고 문지르거나 샤워볼에 적당량 떼어내어 거품을 내주면 되죠. 더운 날에는 냉동실에 꽁꽁 얼려두었다가 차갑게 사용해도 좋아요. 각각 100g, 1만5백원.

    러쉬 샤워 젤리
    형형색색의 슬라임을 꼭 닮은 샤워 젤리에요. 해초 추출물로 이루어진 말캉말캉한 덩어리를 그대로 몸에 대고 문지르거나 샤워볼에 적당량 떼어내어 거품을 내주면 되죠. 더운 날에는 냉동실에 꽁꽁 얼려두었다가 차갑게 사용해도 좋아요. 각각 100g, 1만5백원.

    조성아TM 바운스업 팩트 TM 말랑말랑 찰흙과 같은 제형이라 피부에 착 달라붙는 기분이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물, 땀, 피지, 자외선, 미세먼지 프루프 기능도 야무지게 갖췄어요. 10g, 5만8천원.

    조성아TM 바운스업 팩트 TM
    말랑말랑 찰흙과 같은 제형이라 피부에 착 달라붙는 기분이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물, 땀, 피지, 자외선, 미세먼지 프루프 기능도 야무지게 갖췄어요. 10g, 5만8천원.

    302WHITE 스킨글로우 모델링 마스크 쫀득쫀득 얼굴에 잘 펴발리고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한 번에 쏘옥 떼어지는 고무 마스크. 산삼줄기세포배양액과 고운 금분 파우더가 담겨있어요. 일주일에 1~2회 피부가 메마르고 푸석한 기분이 들 때마다 사용하세요. 3회분, 2만6천원.

    302WHITE 스킨글로우 모델링 마스크
    쫀득쫀득 얼굴에 잘 펴발리고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한 번에 쏘옥 떼어지는 고무 마스크. 산삼줄기세포배양액과 고운 금분 파우더가 담겨있어요. 일주일에 1~2회 피부가 메마르고 푸석한 기분이 들 때마다 사용하세요. 3회분, 2만6천원.

    마몽드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휘핑 반죽처럼 포슬포슬 촉촉한 포뮬러.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잠시 후 미세 버블이 올라오면서 피부를 톤업시켜주죠. 로즈 꽃잎을 갈아 만들어 피부 진정효과도 뛰어나답니다. 100ml, 1만8천원대.

    마몽드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휘핑 반죽처럼 포슬포슬 촉촉한 포뮬러.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잠시 후 미세 버블이 올라오면서 피부를 톤업시켜주죠. 로즈 꽃잎을 갈아 만들어 피부 진정효과도 뛰어나답니다. 100ml, 1만8천원대.

    16브랜드 16 모찌 팩트 부드럽고 말캉말캉 탄성이 있는 반죽 제형이라 톡톡톡 두드려 바르면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보송하게 커버해주는 일명 ‘모찌 팩트’!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수정 메이크업용으로도 그만이에요. 9g, 2만원.

    16브랜드 16 모찌 팩트
    부드럽고 말캉말캉 탄성이 있는 반죽 제형이라 톡톡톡 두드려 바르면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보송하게 커버해주는 일명 ‘모찌 팩트’!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수정 메이크업용으로도 그만이에요. 9g, 2만원.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희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