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퍼 아우터의 진화! 이브살로몬의 트렌디한 겨울

2017.10.25

by 이혜민

    퍼 아우터의 진화! 이브살로몬의 트렌디한 겨울

    세련된 프렌치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동시에 지닌 이브살로몬(Yves Salomon)에서 올겨울 어떤 퍼 아이템을 탄생시켰을까 궁금하신가요?
    그 어떤 것을 상상하든 놀라움의 연속일 테니, 주목하세요!

    1 마마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프렌치 럭셔리 퍼 브랜드 이브살로몬(Yves Salomon)에서 80년대 감성을 드리운 17FW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2 모모

    복고풍의 빈티지한 무드에 세련된 컬러감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여성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퍼를 통해 극대화시켰죠.

    유쾌한 색채의 아름다운 무드를 담아낸 이브살로몬(Yves Salomon)의 17FW 컬렉션 영상.

    퍼 아우터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뻔하지 않은 디자인과 오묘한 색감, 세련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시켜 매일매일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트렌디한 아이템을 탄생시킨 이브살로몬.

    5-0 1

    특히, 유쾌한 90년대 감성에 여성스러운 요소를 믹스한 ‘ARMY 컬렉션’은 보다 영한 감각을 지닌 트렌드세터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멀티 컬러의 별 모티브가 퍼에 프린트된 아우터부터 눈에 확 띄는 카모플라주 패턴을 밍크와 캔버스 원단에 믹스한 디자인까지, 예상을 깨는 새로운 시도로 위시리스트 1순위로 등극!

    일명 ‘야상점퍼’로 불리는 유틸리티 재킷에 퍼를 트리밍해 고급스러움을 살린 이브살로몬의 ‘아미 라인’은 아이코닉한 카키색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로얄 블루, 펌킨 오렌지, 머스타드 옐로우, 클라우드 블루 등의 팝 컬러를 더해 보다 유니크하게 탄생했습니다.

    미니멀한 스타일과 엣지있는 룩의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브살로몬의 ‘옴므 라인’ 또한 감각적인 퍼 아우터를 즐기고자 하는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벨라 하디드 Bella Hadid

    리한나 Rihanna

    알렉사 청 Alexa Chung

    하이디 클룸 Heidi Klum

    크리스 브라운 Chris Brown

    이렇게 프렌치의 세련된 감성, 감각적인 색감과 도시적인 스타일,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이브살로몬은 핫한 셀러브리티들의 선택을 받으며 패셔너블한 윈터 데일리 룩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4-0 16

    다양한 퍼 소재를 믹스 매치한 기하학적인 패턴과 텍스처로 이브살로몬만의 감성을 표현한 17FW  컬렉션!
    올겨울, 다른 이들과 차별화된 세련됨과 따스함을 동시에 느껴보세요.

    (문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02-3479-6111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02-3449-5948

      포토그래퍼
      Courtesy of Yves Salom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