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할로윈 데이 코스튬!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할리우드가 들썩이고 있군요. 작년 할로윈 데이엔 스타들이 어떤 복장으로 변신했을까요?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로 변신했던 코트니 카다시안 가족(코트니와 전남편 스캇 디식은 2015년에 헤어졌지만, 여전히 쿨한 친구로 지내고 있답니다).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한 스캇과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한 코트니, 블랙 팬서가 된 메이슨, 블랙 위도우가 된 페넬로페, 팔콘이 된 레인 디식까지! 정말 완벽한 가족 코스튬이죠? 지난해 무장 강도 사건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던 킴 카다시안은 파티에 나서지 않고 가족들과 함께 조용히 할로윈을 맞았습니다. 딸 노스 웨스트와 함께 <알라딘> 자스민 공주로 변신했네요! 아들 세인트 웨스트는 알라딘으로 변신했습니다.
클로이 카다시안도 마블 코믹스의 스톰 코스튬을 골랐습니다. 미국 농구 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선수, 트리스탄 톰슨(Tristan Thompson)과의 열애 사실을 비공식적으로 발표하기도 한 때죠. 트리스탄 톰슨은 메이슨과 같은 블랙 팬서로 변신했네요!
비욘세는 1959년에 세계 최초로 만든 오리지널 바비 인형 코스튬을 입었습니다. 심지어 실제 크기로 제작된 바비 인형 박스까지 완벽했죠. ‘Black Barbie’라고 적힌 문구까지!
제이 지는 바비 인형의 남자 친구 켄(Ken) 코스튬을 입었습니다. 블루 아이비는 바비 인형으로 커스텀한 가죽 재킷을 입었네요!
<맨 인 블랙>으로 변신한 맥 밀러와 아리아나 그란데!
그뿐인가요, 포켓몬스터로 변신한 커플. 이브이와 피카추!
테일러의 옆에 스카프를 맨 ‘보이 스카우트’ 복장은 지지 하디드입니다.
“일본에 갔을 때 빈티지 숍에서 산 거예요. 산 후에 제 이니셜도 새겨서 살짝 리폼했죠. 원래는 더 부담스러운 코스튬을 준비했는데 보이 스카우트 옷으로 골랐어요.”
카일리 제너는 할로윈 데이 이틀 전 ‘Dead Dinner‘라는 파티를 열었습니다. 지금은 헤어졌지만, 타이가와 맞춘 커플 해골 코스튬도 빠질 수 없죠. 가면이 아니라 카일리의 ‘Kylie Cosmetics’ 화장품을 이용해 분장한 것입니다.
카일리 파티에 참석한 코트니와 킴의 어시스턴트 스테파니의 환상적인 할로윈 코스튬!
정작 할로윈 당일에 카일리 제너가 골라 입은 코스튬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2002년에 발표한 ‘Dirrty’ 뮤직비디오 의상을 그대로 입고 나타났습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무척 마음에 들었는지, 카일리의 코스튬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죠!
지금은 헤어진 케이티 페리와 올랜도 블룸의 대통령 코스프레도 빠질 수 없죠.
하이디 클룸의 뜨거운 할로윈 사랑! #HeidiHalloween 해시태그를 붙이고 자신의 코스튬 아카이브를 모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할로윈 데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웬만한 영화 속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완벽한 분장이죠? 2000년부터 2009년까지 하이디 클룸의 할로윈 코스튬을 영상으로 만나보시길!
2000년과 2001년
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 에디터
- 홍국화
- 포토그래퍼
- Splash News,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 Vide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