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겨울엔 니트 원피스

2017.11.11

by 황혜영

    겨울엔 니트 원피스

    겨울입니다. 이제 외투 안에 얇은 셔츠만 입었다가는 소매 속으로 찬 바람이 파고들어 몸이 얼어붙는 계절이죠

    이럴 땐 니트만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연출하기도 쉽고, 티셔츠나 히트텍을 함께 입으면 보온성도 최고죠.

    이럴 땐 니트만 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데다가 티셔츠나 히트텍을 함께 입으면 보온성도 최고!

    더군다나 모임이 잦은 연말에는  외투 속에 입기 좋은 니트 원피스가 제격이죠

    더군다나 모임이 잦은 연말에는 외투 속에 받쳐 입기 좋은 니트 원피스 한 벌쯤은 필수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기장 별로 골라 보는 SPA브랜드 니트 원피스.  더 좋은 건 모두 10만원 이하라는 사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길이별로 골라보는 SPA 브랜드 니트 원피스. 
    아무 데나 잘 어울리는 베이식한 디자인에 더 좋은 건 모두 10만원 이하라는 사실!

    미니

    한나 데이비스는 강렬한 빨간색의   미니 드레스를, 헤일리 볼드윈과 미란다 커는 싸이하이 부츠와 베이직한 니트 원피스를 매치했네요

    한나 데이비스는 강렬한 빨간색의 미니 드레스를, 헤일리 볼드윈과 미란다 커는 싸이하이 부츠와 베이식한 니트 원피스를 매치했네요

    자, 이제 이번 시즌 SPA 브랜드의 니트 원피스를 살펴볼까요?

    *캡션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미디엄

    스트라이프 니트 원피스를 입고 TV쇼에 출연했던 시에나 멜러.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켄달과 지지는 일상에서 활용하기 쉬운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택했습니다.

    스트라이프 니트 원피스를 입고 TV 쇼에 출연한 시에나 밀러.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켄달과 지지는 일상에서 활용하기 쉬운 베이식한 아이템을 선택했습니다.

    *캡션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대로 소화하면 여신 느낌을 줄 수 있는 롱 니트 드레스. 적당히 타이트한 핏의 제품을 선택하면 볼륨감을 살릴 수 있어요. 물론,  킴 카다시안 만큼은 어렵습니다.

    제대로 소화하면 여신 느낌을 줄 수 있는 롱 니트 드레스. 적당히 타이트한 핏의 제품을 선택하면 볼륨감을 살릴 수 있어요. 물론, 킴 카다시안만큼은 어렵습니다.

    *캡션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에디터
      황혜영
      포토그래퍼
      Getty Images Korea, Splash News, Revolve Clothing,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