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모델의 셀프 여드름 치료법!
브리아나 로페즈(Brianna Lopez)라는 이름의 한 모델이 셀프 여드름 치료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윤기가 도는 그녀의 피부, 여드름이 있었다고는 상상하기 힘들죠?
사실 그녀는 심각한 화농성 여드름으로 고생했다고 합니다. 여드름이 한 번도 난 적 없는 것처럼 더 이상 연기하고 싶지 않아 충격적인 비포 애프터 사진을 공개했죠.
왼쪽이 그녀의 여드름이 가장 심했을 때, 오른쪽이 최근 사진이라고 합니다. 브리아나는 트러블이 최고조에 달했을 당시, “방에서 나오기가 힘들었을뿐더러 부모님조차 본인의 얼굴을 바라보는 게 싫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왼쪽 뺨에 남은 흉터를 제거하기 위해 의사의 도움을 받고 있다는 근황도 전했죠.
“살다 보면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것보다 더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죠. 하지만 여드름은 분명히 일상에 영향을 줍니다. 혹시라도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어떤 질문에도 대답할 생각이에요. 이게 제 이야기이자 저의 일부이기 때문에 꼭 이렇게라도 공유하고 싶었어요.”
사용하던 화장품을 모두 바꾸고 난 뒤 피부 개선을 느끼기 시작한 건 불과 일주일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과 같은 결과를 얻게 된 데는 총 6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죠. 과연 어떤 제품을 사용했을까요?
<브리아나가 직접 밝힌 여드름 치료에 도움이 된 제품과 그녀의 세안, 보습 방법>
꿀 마스크는 꼭 화장을 한 날에만 한다고 합니다. 잦은 팩이나 세안으로 피부를 괴롭히지 않는 것도 그녀의 팁 중 하나. 화장을 하지 않은 날에는 물로만 가볍게 세안해준다고 하네요.
화장을 하지 않은 날에는 퍼펙팅 세럼과 라벤더 오일로 기초 보습을 그리고 위의 자외선 차단제로만 마무리한다고 하네요.
브리아나는 식습관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고기를 먹지 않고 생선과 야채를 주식으로 하는 페스코테리언인 그녀는 밀, 우엉, 밀크시슬, 카스카라 등 다양한 자연 성분이 담긴 보충제를 빼먹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렇게 각고의 노력 끝에 말끔한 피부를 되찾은 그녀! 혹시 그녀가 사용하는 제품에서 공통점을 찾자면? 주로 자연 성분에서 유래한 재료로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에 비해 비교적 가격도 저렴한 편이죠. 하지만 사람마다 모두 피부 타입이 다를뿐더러 브리아나는 피부과 의사가 아니랍니다. 그녀의 팁을 참고로, 충분한 리서치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제품과 방법을 찾아보시길!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여행
지금 여행 트렌드는 ‘섹슈얼 웰니스’
2024.12.08by 류가영
-
뷰티 트렌드
파리 스킨케어의 비밀, 비올로직 호쉐쉬 엠바사드 서울 오픈
2024.11.21by 황혜원
-
웰니스
유독 '당' 당기는 계절, 신경과학자가 추천한 설탕 갈망 극복법!
2024.11.29by 황혜원, Marie Bladt
-
여행
마침내 재개관하는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에 관한 A to Z
2024.12.06by 이정미
-
웰니스
해외에서는 지금 '땅콩버터' 대신 '아몬드버터?!'
2024.12.07by 장성실, Jeanne Ballion
-
뷰티 트렌드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헤어스타일, 12월 둘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12.10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