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선물로 딱! 신기방기한 아이디어 상품 7

2023.02.26

선물로 딱! 신기방기한 아이디어 상품 7

아직도 크리스마스 선물 구입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신기방기한 아이디어 상품은 어떨까요?

‘이런 물건 있으면 좋겠는데… 혹은 이런 거 만들면 대박 날 텐데…’ 상상만 해왔나요?
온라인 사이트 킥 스타터(kickstarter)를 방문하면 상상 속 아이디어가 현실에서 재현되는 진기한 광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킥 스타터’는 2009년 설립된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로 개인이나 기업이 상품 아이디어, 개발 완료 예정 시점 등을 사이트에 올려놓으면 해당 프로젝트를 지지하는 킥스타터 회원이 후원자로 나서는 시스템이죠.  테크부터 뷰티, 리빙까지 그 카테고리도 다양합니다.

‘킥 스타터’는 2009년 설립된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로 개인이나 기업이 상품 아이디어, 개발 완료 예정 시점 등을 사이트에 올려놓으면 해당 프로젝트를 지지하는 킥 스타터 회원이 후원자로 나서는 시스템이죠. 테크부터 뷰티, 리빙까지 그 카테고리도 다양합니다.

노트북이 답답한 영상 전문가들을 위해

무거운 사이즈의 영상을 작업해야 하는 영상 전문가들, 큰 모니터로 일해야 직성이 풀리는 회사원들, 모니터 캘리브레이션에 민감한 디자이너들…  노트북보다 월등한 성능을 가진 아이맥(iMac)을 피치 못할 사정으로 외부에서 작업해야 할 때, 구입한 큰 종이 박스에 넣고 옮기느라 고생 좀 했을 겁니다.

실제로 이베이(ebay)에서는 빈 박스만 팔기도 할 정도로 그 수요가 대단한데요. 

실제로 이베이(eBay)에서는 빈 박스만 팔기도 할 정도로 그 수요가 대단한데요.

더 이상 박스에 아이맥을 넣고 옮겨다니는 수고를 덜어낼 수 있겠습니다. 라볼타(Lavolta)에서 만든 '아이맥 전용 케이스'면 충분하거든요. 컴팩트하지만 답답한 사이즈의 노트북에 불편함을 느꼈던 이들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더 이상 박스에 아이맥을 넣고 옮겨 다니는 수고를 덜 수 있겠습니다. 라볼타(Lavolta)에서 만든 ‘아이맥 전용 케이스’면 충분하거든요.

컴팩트하지만 답답한 사이즈의 노트북에 불편함을 느꼈던 이들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콤팩트하지만 답답한 사이즈의 노트북에 불편함을 느끼던 이들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손잡이 안쪽으로 모니터를 넣은 다음, 지퍼를 채우면 됩니다. 양쪽 주머니에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넣을 수 있어 무척 간편하죠.

손잡이 안쪽으로 모니터를 넣은 다음 지퍼를 채우면 됩니다. 양쪽 주머니에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넣을 수 있어 무척 간편하죠.

아마존에서 50유로, 한화로 약 6만4천원에 판매 중입니다. (보러 가기->)

물을 자주 마시는 직장 여성인들을 위해

아무리 서울 수돗물 ‘아리수’의 수질이 마실 정도로 깨끗하다지만 찝찝함을 감출 수 없다면?

소마(Soma)에서 만든 피처 주전자는 어떠세요?

소마(Soma)에서 만든 피처 주전자는 어떠세요?

아무리 서울 수돗물 '아리수'의 수질이 마실 정도로 깨끗하다지만 여간 찝찝함을 감출 수 없다면? 소마(Soma)에서 만든 피처 주전자는 어떠세요? 친환경소재를 사용해 수질을 개선했을뿐만 아니라 물 맛도 훌륭하게 바꿔준답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수질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물맛도 훌륭하게 바꿔준답니다.

오크 나무로 만든 예쁜 손잡이 디자인에 책상 위에 식탁 위에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죠.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제작해 'BPA-free'를 획득했답니다. 

예쁜 오크 나무 손잡이가 달려 있어 책상 위에나 식탁 위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죠.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소재로 ‘BPA-free’를 획득했답니다.

아마존에서 39.99달러, 한화로 약 4만3천원에 판매 중입니다. (보러 가기->)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이들을 위해

사랑하는 반려견 혹은 반려묘.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보물 같은 존재지만 때로는 그들의 배설물에서 풍기는 악취가 우리를 참 괴롭게 할 때가 있죠.

먼저 강아지들을 위한 브릴리언트패드(BrilliantPad)의 셀프 클리닝 패드에 주목해보세요. 특수 재질을 이용해 휴지처럼 말아주면 용변 사이즈(?)에 상관없이 잘 흡수된답니다. 다 쓰면 통째로 버리면 되고요.

그리고 캐톨렛(Catolet)은 욕실에 두고 쓰는 반료묘를 위한 모래 화장실입니다. 위에는 선반처럼 쓸 수 있게 개발했습니다. 반려묘가 배변을 하면 자동 센서가 용변을 치워줍니다.

요리를 즐겨 하는 사람들을 위해

관상용으로도, 반려 식물로도 키우기 좋은 바질! 타고난 곰손이라 의도치않게식물을 죽이게 될까봐 걱정이라고요? 빛과 급수 환경을 적절히 조절해 식물을 케어해주는 마술 같은 클릭 앤 그로우(Click & Grow)의 인도어 스마트 허브를 구매해보세요. 

관상용으로도, 반려 식물로도 키우기 좋은 바질! 타고난 곰손이라 의도치 않게 식물을 죽이게 될까 봐 걱정이라고요? 빛과 급수 환경을 적절히 조절해 식물을 케어해주는 마술 같은 클릭 앤 그로우(Click & Grow)의 인도어 스마트 허브를 구매해보세요.

부엌 한 켠에 두고 필요할 때마다 한 잎씩 떼어 요리에 넣을 수도 있고,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라면 초록 식물을 가까이 두어 기분 좋은 환경을 만들어 줄 수도 있답니다. 

부엌 한쪽에 두고 필요할 때마다 한 잎씩 떼어 요리에 넣을 수도 있고,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라면 초록 식물을 가까이 두어 기분 전환을 도모할 수도 있답니다.

아마존에서 15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러 가기->)

차를 좋아하는 남자 친구를 위해 

차를 좋아하는 남자 친구의 로망이 테슬라(Tesla) 자동차라고요?

 물론 크리스마스 선물로 차를 사줄 순 없겠지만 테슬라의 세련된 디자인 철학이 담긴 휴대폰 배터리 충전기는 어떨까요?

물론 크리스마스 선물로 차를 사줄 순 없겠지만 테슬라의 세련된 디자인 철학이 담긴 휴대폰 배터리 충전기는 어떨까요?

시그니처 로고와 레드 라인, 반짝반짝하는 에나멜 마감처리부분까지!

시그니처 로고와 레드 라인, 반짝반짝 에나멜 소재까지! 완전 취향 저격이겠죠?

가격은 45달러. 시크릿 산타 선물로도 좋아 보이네요. (보러 가기->)

피크닉을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주변에 여름만 되면 태닝을 즐기는 친구가 있나요?

날씬한 윤곽을 살리기위해 몸은 태우지만, 기미가 생길까 염려되어 얼굴만은 노출을 봉쇄한다면요? 쉐이더(Shader)의 간편한 햇빛 가리개가 필요할 것 같군요.

날씬한 실루엣을 살리기 위해 몸은 태우지만, 기미가 생길까 염려되어 얼굴만 노출을 차단한다면요? 쉐이더(Shader)의 간편한 햇빛 가리개가 필요할 것 같군요.

원리는 단순합니다. 접었다 펼칠 수 있는 파라솔의 미니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쉽죠.  다만 태양열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기능과,

원리는 단순합니다. 접었다 펼칠 수 있는 파라솔의 미니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쉽죠. 다만 태양열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기능과,

얼굴뿐만 아니라 시원한 맥주와 간식을 보관할 수 있도록 아이스팩까지 내장되어있답니다.

얼굴뿐 아니라 맥주와 간식을 시원하게 보관하도록 아이스 팩까지 내장되어 있답니다.

가격은 한 개당 70달러. 컬러도 선택할 수 있어요. (보러 가기->)

건망증이 있는 친구를 위해

“아, 어디다 뒀더라?” 열쇠, 휴대폰, 지갑의 행방을 수소문하는 친구를 주변에 한 명쯤은 뒀을 겁니다.

타일 메이트(Tile Mate)의 키 파인더는 네모형태의 플라스틱 카드인데요,

타일 메이트(Tile Mate)의 키 파인더는 사각형의 플라스틱 카드인데요,

 카드 내부에 센서가 달려있어 자주 잃어버리는 물건과 카드를 함께 두면 블루투스를 이용해 물건의 위치를 추적하는 방식이죠. 

카드 내부에 센서가 달려 있어 자주 잃어버리는 물건과 카드를 함께 두면 블루투스를 이용해 물건의 위치를 추적하는 방식이죠.

61D0leOs48L._SL1140_

아마존에서 19.99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보러 가기->)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Pexel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