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셀럽이 하는 운동?

2022.12.06

by 공인아

    셀럽이 하는 운동?

    운동해야 하는데 뭘 하지? 아직도 고민이라면 이들에게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원조 팝 요정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워크아웃 영상이 화제입니다. ‘Gearing up for summer’라는 코멘트와 함께 올라온 영상 속에서 그녀는 덤벨 들어 올리기는 물론 다리 찢기, 플랭크 자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죠. 한때 겉잡을 수 없이 불어나는 몸으로 팬들을 걱정시킨 그녀. 탄탄해진 몸과 함께 자신감까지 회복한 모습이죠?

    케이트 허드슨(Kate Hudson)

    운동 마니아인 그녀에게 필라테스는 하루 일과 중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40세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탄탄한 몸매의 비결은 8할이 운동이라고 말하는 그녀. 전문가 수준의 기구 운동까지 쉽고 완벽하게 소화하는 걸 보니 한두 해에 걸쳐 단련한 수준이 아닌 것 같죠?

    Kate Hudson(@katehudson)님의 공유 게시물님,

    Kate Hudson(@katehudson)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희

    작년 연말 SNS를 뜨겁게 달군 이 영상, 기억하시나요? 둘째 아이를 임신한 가희의 임신 댄스!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고 지루하지 않으며 개운함까지 느낄 수 있는 운동을 원한다면 댄스만 한 게 없나 봅니다. 짐에 가기도 귀찮고 졸린 음악을 들으며 요가 하는 건 더욱 싫다면? 오늘부터 당장 댄스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아이린

    플라잉 요가에 푹 빠진 모델 아이린. 틀어진 자세를 교정해줌은 물론 평소 사용하지 않는 잔근육 운동을 유도하고 몸을 쭉쭉 늘려 숨어 있는 1mm까지 찾아주는 플라잉 요가. 스릴 넘치고 움직임이 큰 운동을 찾는다면 플라잉 요가에 도전해보세요.

    한혜진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모델 한혜진. 하늘이 무너져도 운동은 생략하지 않는다는 그녀의 탱탱한 애플 힙의 비결은 바로 런지 동작이랍니다. 다리를 한 발씩 바꿔가며 무릎을 굽혀 앉습니다. 보기만 해도 허벅지와 엉덩이가 긴장되는 것 같죠?

    한혜진(@modelhanhye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윤승아

    쇼츠를 입고 운동 삼매경에 빠진 윤승아. 탄츠플레이는 Tanz(무용)와 Play(놀이)의 합성어로 현대무용과 발레, 요가 등 다양한 동작을 응용한 동시대적인 운동이랍니다. 정유미, 조여정, 소유진 등 운동하기 좋아하는 셀럽들이 요즘 푹 빠져 있죠. 근력 강화와 유연성 개선에 탁월해요.

    윤승아(@doflwl)님의 공유 게시물님,

    에밀리에 릴야(Emilie Lilja)

    모델들 사이에서 새로운 워크아웃 트렌드로 퍼지고 있는 복싱. 모델 에밀리에의 복싱 사랑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랍니다. 글러브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고 스트레스가 완벽하게 해소되며 온몸에 전율이 흐르는 전신운동!

    LILJA(@emilielilja)님의 공유 게시물님,

    LILJA(@emilielilja)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슬

    걸크러쉬 모델 한슬의 탄탄한 보디라인 역시 복싱으로 다져진 것. 전혀 지루하지 않게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할 수 있어 당분간 다른 운동은 생각나지 않을 것 같다는군요.

    조세핀 스크리베르(Josephine Skriver)

    지구상에서 운동을 가장 오래 하는 여자 한 명을 꼽으라면 아마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 조세핀 스크리베르일 것입니다. 그녀는 여자가 소화하기 힘든 강도 높은 트레이닝까지 거뜬히 소화해내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라인이 매끈하게 잡힌 몸매를 만드는 데는 역시 근력 운동만 한 게 없다는 걸 다시 한번 실감하게 하네요. 그녀의 워크아웃 팁은? 근육이 쉴 틈을 주지 않고 세트와 세트 간격을 촘촘하게 운동하는 것.

    애드와 아보아(Adwoa Aboah)

    각국 <보그> 표지를 장식하며 요즘 가장 핫한 모델로 떠오른 애드와 아보아. ‘걸크러쉬’ 매력을 고조시켜주는 탄탄한 팔의 비결은 바로 이 운동이었습니다. 집 안 한구석에 탄력 밴드를 고정해놓고 홈트 버전으로 응용해봐도 좋겠죠?

    Adwoa Aboah(@adwoaaboah)님의 공유 게시물님,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

    뭐가 됐든 누워서 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이었으면 좋겠다고요? 그렇다면 스텔라 맥스웰의 누워서 다리 들어 올리기 동작을 눈여겨보세요. 발끝부터 엉덩이까지 탄탄하게 조여주는 것이 포인트!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