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전설적인 모델 스텔라 테넌트와의 만남

2023.02.26

by VOGUE

    전설적인 모델 스텔라 테넌트와의 만남

    가장 영국적인 모델과 가장 영국적인 브랜드가 만났다. 스텔라 테넌트와 버버리가 함께한 고요한 시간.

    THE LEGEND 1993년 스티븐 마이젤의 카메라 앞에 서면서 모델로 데뷔한 스텔라. 25년 동안 꾸준히 패션계의 러브 콜을 받고 있다. 영국 랜드마크의 풍경이 그려진 실크 점프수트를 입은 모습.

    MIX AND MAX 심플한 스티치 장식 셔츠 드레스 아래 컬러풀한 체크 아이템을 매치하는 건 올봄 유효한 스타일링 방식이다.

    TRENCH AFFAIR 가장 영국적인 모델과 가장 영국적인 패션 아이템 트렌치의 만남. 뜨개질로 완성한 건 패치와 견장이 특징이다. 버버리의 새로운 벨트 백도 잘 어울린다.

    OH, STELLA! 중성적이고, 현대적인, 귀족적이고, 반항적인. 세상의 아름다운 수식어를 모두 붙여도 표현하기에는 모자란 슈퍼모델 스텔라 테넌트. 스포티한 아노락 재킷에 레이스 시폰 스커트를 매치했다.

    HER PROFILE 레드 후드 재킷은 요즘 패션을 대변하는 스트리트 무드를 그대로 담아냈다. 스텔라의 고전적인 옆모습과 꼭 어울린다.

    URBAN RAIN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와 드넓은 교외 별장을 오가는 스텔라는 아웃도어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 화이트 아노락 재킷 역시 그런 아이템. 화보 속 모든 의상과 액세서리는 버버리(Burberry).

    THE STRIDE 컬러풀한 체크 코트와 넉넉한 사이즈의 치노 팬츠는 데일리 룩으로 손색이 없다. 여기엔 심플한 로퍼 샌들로 편안함을 더했다.

    THINK PINK 플래드 패턴의 붉은 매킨토시 코트와 레이스 스커트, 컬러풀한 체크 펌프스까지. 하나의 룩에 영국적인 스타일을 믹스했다.

    ALL THAT PLAID 지난 2월 런던에서의 쇼를 끝으로 버버리를 떠나는 크리스토퍼 베일리. 그가 새롭게 재해석한 버버리 고유의 체크는 90년대 스타일을 그리는 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듯.

    ORIGINAL TOP 버버리의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버버리를 대표하는 체크 패턴을 다시 한번 컬렉션에 소개했다. 셔츠와 팬츠를 장식한 검은 마커 낙서는 새로운 멋을 자랑한다.

    NEW CHECK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버버리 스타일의 체크 위에 화이트 라인을 더해 새로운 프린트를 완성했다.

    FOUR WALLS 실제로 만난 스텔라는 신중하면서도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였다. 차분하게 촬영을 고민하는 모습에서 베테랑 모델의 멋이 느껴진다.

      에디터
      손기호
      포토그래퍼
      HYEA W. KANG
      모델
      스텔라 테넌트(Stella Tennant@Viva London)
      헤어
      주형선(Shon@Julian Watson Agency)
      메이크업
      유미 리(Yumi Lee@Streeters)
      프랍
      엘시 앱디 콜린스(Elsie Abdy Collins)
      캐스팅
      버트 마티로시안(Bert Martirosyan)
      프로덕션
      박인영(Inyoung Park@Visual Par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