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인스타그램 인기 해시태그, #업사이드다운비키니
드디어 ‘비키니’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당분간 인스타그램이 온통 #비키니스타그램으로 가득하겠죠? 그중 눈에 띄는 해시태그가 있네요, #upsidedownbikini라고 들어보셨나요?
인스타그램의 흔한 여름휴가 신이죠? 하지만 비키니를 자세히 보세요.
튜브 톱 비키니 같아 보이죠? 아래 모델 발렌티나 프라데그라다의 비키니와 비슷한 디자인이네요!
앞가슴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커팅 튜브 톱?
‘한 몸매’ 한다는 인스타그램 모델들의 비키니 신엔 하나씩 있는 바로 이 튜브 톱.
피드를 내려 조금 더 볼까요?
튜브 톱은 사실 평범한 비키니 스트랩을 풀어 다시 묶어서 연출한 것. 모델 발렌티나가 처음 시작한 방법으로 ‘업사이드 다운 비키니(#upsidedownbikini)’로 불립니다. 만드는 방법을 볼까요?
양 어깨끈을 내려 가슴골 윗부분에서 리본을 단단히 묶어주는 것!
왜 ‘업사이드 다운’이냐고요? 마치 비키니 팬티를 입은 봉긋한 히프라인 같다는 의미로 ‘(아래위가) 거꾸로’라는 뜻의 ‘업사이드 다운 비키니’라고 부릅니다.
아예 비키니 톱을 거꾸로 입어 아래로 묶어주는 연출법도 등장!
꼭 가슴이 커야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홀터 넥처럼 스트랩이 긴 톱이라면 한 바퀴 돌려 묶어줄 수도 있죠. 가슴이 작다면 이런 방법도 좋겠네요!
작년 여름, 인스타그램을 강타한 ‘언더 붑(#Underboob)’ 스타일 기억하시나요? 밑 가슴골을 슬쩍 드러내던 인증샷 피드는 이제 그만, 올해는 앞 가슴골이 대세!
(▶언더붑 기사 보러 가기)
올여름을 기다리며 몸매 관리에 온 신경을 다 쏟아온 당신, 휴가지에서 자신 있게 #업사이드다운비키니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 에디터
- 홍국화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