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김사랑, NEW 꾸뛰르 뷰티를 만나다

2018.09.21

김사랑, NEW 꾸뛰르 뷰티를 만나다

배우 김사랑과 입생로랑의 새로운 아이코닉 매트 립스틱 더 슬림이 만나 탄생시킨
대담하고 파워풀한 5가지 메이크업 룩.

 

SIGNATURE RED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매트 립스틱으로 완성한 입생로랑의 시그니처 룩. 먼저 입생로랑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깔끔한 매트 피니시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치크는 과감하게 생략한다. 눈썹은 평소보다 좀 더 어두운 컬러의 아이브로를 사용해 결을 살려 시크하게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입술에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N°21 루쥬 패러독스를 바른다. 이때 입술 선을 살리면서 꽉 채워 바르면 보다 깔끔한 레드 립 포인트를 완성할 수 있다.

 MINIMAL PINK

최소한의 컬러만을 사용해 마치 메이크업하지 않은 듯한 모던하고 미니멀한 룩. 입생로랑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매트하게 피부를 연출한 후 눈두덩과 치크에 핑크 코럴 컬러인 꾸뛰르 블러쉬 N°7 핑크 아 포테를 가볍게 터치해 생기를 준다. 마지막으로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N°12 뉘 앵콩그루를 입술에 채워 바른다.

VIVID FUCHSIA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에 푸시아 컬러 립만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멀한 메이크업 룩. 먼저 입생로랑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매트하게 연출한 후 코럴 컬러의 꾸뛰르 블러쉬 N°5 누드 블라우스를 치크에 아주 살짝만 터치해 가벼운 생기를 준다. 입술에는 선명한 푸시아 컬러인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N°8 콩트라리 푸시아로 입술 선을 살리면서 꽉 채워 발라 깔끔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NATURAL BEIGE

건강하게 윤기나는 피부에 마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물든 MLBB 웜 컬러 립이 포인트.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올인원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한 다음 치크는 오렌지빛 블러셔 꾸뛰르 블러쉬 N°4 코랄 리브 고쉬로 광대를 감싸듯 터치하고 립에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N°11 앰비규어스 베이지를 발라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POWERFUL BURGUNDY

세미 스모키 아이에 강렬한 버건디 컬러의 립으로 파워풀한 YSL 걸의 이미지를 완성한 룩. 입생로랑 올아워 파운데이션 스틱으로 매트하게 피부를 연출한 후 풀 매트 섀도 N°8 디파이언트 핑크를 눈두덩에 전체적으로발라준후 풀매트섀도 N°3 탄탈라이징 토프로 더 깊은 음영을 넣어준다. 마지막으로 입술에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N°18 리버스 레드를 채워 발라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ROUGE PUR COUTURE THE SLIM

올가을 매트 립스틱을 재정의하기 위해 탄생한 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입생로랑 뷰티의 글로벌 뷰티 디렉터 톰 페슈가 처음으로 선보인 더 슬림은 입생로랑만의 대담한 17가지 꾸뛰르 컬러와 강력한 피그먼트로 한 번의 터치로도 엣지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또한 건조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입술에 편안함을 전해주는 더 슬림의 매트 피니시는 매트 립스틱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한다.
#입생로랑매트립스틱 #더슬림 45,000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