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라 밀러, 이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시사회.
이뿐만이 아닙니다. 지난 11월 13일 런던에서 열린 시사회에는 파리에서보다 더 놀라운 모습으로 사람들 앞에 등장했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하이라이트는 그의 손바닥입니다. 영화 <해리 포터>에 등장한 죽음의 저주 ‘아바다 케다브라(Avada Kedavra)’를 피라미드 모양으로 빼곡히 적어두었죠.
자, 이쯤 되면 그의 또 다른 ‘패션 모먼트’가 궁금해집니다.
조금 더 평범한 모습일 때는 없냐고요?🤔
에즈라 밀러는 얼마 전 인터뷰 중 리포터가 수현에게 다소 무례한 질문을 하자 이를 적극적으로 제지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동양인 배우인 수현에게만 “중학생 시절에도 영어를 할 줄 알았느냐”는 불필요한 질문을 던지는 리포터. 그는 “지금도 영어로 대답하고 있지 않느냐”고 응수하며, “나는 영어만 할 줄 아는데 수현은 영어와 한국어를 모두 할 줄 아니 대단하다”고 그녀가 무안하지 않게 상황을 마무리합니다.
또한 한국어로 장난을 치는 이들에게 ‘마법 용어’인 줄 알았다고 농담하는 리포터에게 “그건 사실이 아니다. 이건 언어, 한국어다”라고 정확하게 지적하죠. 다인종 국가인 미국에서 동양인에게 ‘영어를 잘한다’고 칭찬하거나, ‘영어 실력에 놀랐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는 것은 인종차별적인 행동으로 분류됩니다. 해당 리포터는 인터뷰 영상이 공개된 후 전문적이지 못하다는 비난에 휩싸이기도 했죠.
평소 환경 문제와 여성 인권 문제에도 목소리를 높이는 매력적인 배우 에즈라 밀러. 믿고 보는 연기 실력에 ‘패셔니스타’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는 걸까요?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헐렁한 청바지에 신기 좋은 스니커즈는?
2024.09.13by 안건호, Paulina Berges
-
아트
대구간송미술관 개관전 '여세동보(與世同寶)'
2024.09.05by 이정미
-
패션 트렌드
코치 2025 S/S 컬렉션
2024.09.11by 황혜원
-
웰니스
연결의 힘 보여줄 룰루레몬의 ‘Together We Grow’ 캠페인
2024.09.10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마고 로비의 임신 후 첫 레드 카펫 모먼트
2024.09.11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연한 청바지에 트렌치! 올가을 예뻐 보일 다코타 존슨 매치법
2024.09.11by 황혜원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