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터치스크린 장갑 구매 좌표

2018.11.15

by 공인아

    터치스크린 장갑 구매 좌표

    올겨울엔 예년보다 빨리 ‘역대급’ 한파가 찾아온다니 월동 준비를 서둘러야겠습니다.


    엄동설한에 몸이 와들와들 떨리는 와중에도 절대로 폰을 놓지 않는 스마트폰 헤비 유저라면 주목!

    촌스러운 디자인의 터치 장갑을 끼느니 차라리 ‘맨손’을 택하겠다는 독자들도 이 기사를 눈여겨보세요.

    올겨울 내내 함께하면 좋을 터치스크린 글러브를 소개합니다

    URBANIC30

    울과 캐시미어가 섞인 혼방 소재라 보온성이 뛰어나고 손 모양에 맞게 탄탄하게 니팅해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 어떤 아우터에 매치해도 잘 어울릴 세련된 네이비, 그레이 컬러. 가격 3만5천원.

    제품 자세히 보기

    EVOLG

    터치스크린 장갑으로 시작한 일본 브랜드로, 원하는 디자인을 입맛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에디터가 고른 제품은 곰 발바닥을 닮은 귀여운 페이크 퍼 글러브! 가격 92달러.

    제품 자세히 보기

    UNIQLO

    ‘가성비’ 하면 유니클로를 절대 빼놓을 수 없죠. 히트텍 소재라 마치 핫 팩을 쥔 것처럼 손이 따뜻하면서 활동도 자유롭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부담 없는 가격! 가격 1만2천9백원.

    제품 자세히 보기

    GAP

    소매 안쪽으로 스며드는 칼바람까지 막아줄 갭의 롱 글러브. 소중한 사람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이 제격이랍니다. 가격 24.95달러.

    제품 자세히 보기

    RICK OWENS

    릭 오웬스 특유의 아방가르드한 매력이 살아 있는 블랙 글러브. 이렇게 꼭 필요한 손가락 두 개만 노출하는 것도 나쁘지 않군요. 센스닷컴에서 구입 가능. 가격 270달러.

    제품 자세히 보기

    MARKS&SPENCER

    이렇게 투박하면서도 세련된 올리브 톤 장갑만 있으면 겨울을 세 번쯤은 거뜬히 날 수 있죠. 사용할수록 부드러워지는 레더 소재라 더욱 매력적입니다. 가격 19.5파운드.

    제품 자세히 보기

    PENDLETON

    겨울엔 뭐니 뭐니 해도 사슴 프린트죠. 거칠지만 정감 어린 디자인의 이 장갑은 아웃도어 룩에 딱이랍니다. 가격 39.5달러.

    제품 자세히 보기

    ZARA

    올겨울 케이블 니트와 사랑에 빠졌다면 이 장갑을 눈여겨보세요. 엄지와 검지에 스마트폰 터치 기능을 탑재했음은 물론 디자인도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울 거예요. 가격 2만5천원.

    제품 자세히 보기

    UGG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클래식한 카멜 컬러, 따뜻한 퍼 트리밍까지, 장갑에 기대하는 모든 조건을 갖춘 어그의 터치스크린 장갑. 노드스트롬닷컴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100달러.

    제품 자세히 보기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pexels.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