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입술, 내 맘대로 부풀릴 수 있다?

2018.12.07

입술, 내 맘대로 부풀릴 수 있다?

통통할수록 더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은? 바로 입술!

살짝 올라간 웃는 상의 입꼬리에 선명하고 도톰한 입술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죠.

여기, 얼굴에서 입술 모양과 두께가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지 한눈에 보여주는 여인이 있습니다. 주인공은 카일리 코스메틱의 CEO 카일리 제너!

그녀의 7년 전 사진을 먼저 보고 가시죠. 립글로스를 발라 볼륨감 있게 연출해보려 했지만 워낙 입술이 얇은지라 역부족으로 보이죠?

요즘의 그녀는 어떨까요?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의학의 도움을 받은 끝에 ‘통통 입술 미녀’가 되었습니다. 카일리 코스메틱의 메인 아이템인 립 제품을 매 시즌 솔드아웃시킬 정도이니 말 다 했죠.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Kylie(@kyliejenner)님의 공유 게시물님,

할리우드 스타들이 빠져 있는 입술 필러 시술은 드라마틱한 효과를 주지만 안전성 또한 꾸준히 도마 위에 오르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최근 입술이 얇아서 고민인 여성들의 고민을 풀어줄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입술을 통통하게 부풀리는 립 플럼퍼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물리적으로 자극을 주는 입술 부항과는 원리가 조금 다릅니다. 제품에 캡사이신이나 멘톨, 민트, 생강, 고추 등 입술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넣어 일시적으로 입술이 부풀게 하는 것!

 지금부터 여러분의 입술을 통통하게 살찌워줄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시에로 코스메틱 ‘스피드 플럼퍼’

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 윤은혜가 사용한 제품으로 유명하죠. 그저 한번 쓱 발라주기만 해도 앵두처럼 오동통한 입술이 연출돼 온라인 몰을 통해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습니다. 가격 2만1천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시에로코스메틱(@sierocosmetic)님의 공유 게시물님,

샬롯 틸버리 ‘콜라겐 립 배스’

해외 모델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제품이죠? 촉촉한 립스틱 위에 이 제품을 덧발라주면 입술이 배로 글래머러스해 보여요. 최근 열린 빅토리아 시크릿 백스테이지에서도 이 제품을 공공연히 사용했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harlotte Tilbury, MBE(@ctilburymakeup)님의 공유 게시물님,

디올 ‘립 맥시마이저’
디올에서 이달에 새로 선보이는 립 신제품 역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맥시마이저랍니다. 히알루론산 함유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입술로 가꿔줘요.

블리블리 ‘볼륨 탱탱 립 플럼퍼’
바르자마자 화한 느낌이 들며 입술이 조금씩 탱탱해집니다.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발라도 좋고 입술에 컬러를 입힌 다음 덧발라도 매력적입니다.

어퓨 ‘와사비야 립 플럼퍼’
이름이 괜히 와사비야가 아닙니다. 고추냉이 뿌리 추출물이 들어 있어 바른 직후에는 스시를 먹은 것처럼 살짝 매운 느낌이 든답니다. 평소 ‘립밤 하나만 바르고 입술이 배로 통통해 보일 순 없을까?’ 하는 니즈가 있었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가격 3천8백원.

잠깐!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시판되는 대부분의 립 플럼퍼에는 입술에 자극을 주는 성분이 조금씩 들어 있습니다.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반드시 테스트를 먼저 거치고 과하지 않게 적당량만 바르는 것이 좋아요.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