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Our Time Together

2019.02.01

Our Time Together

사랑하는 연인, 따스한 햇살, 그리고 몽블랑. 2월의 어느 눈부신 발렌타인데이.

지금 이 순간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다면, 영원히 함께 빛나도록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사랑을 느껴본 사람들은 알죠. 사랑이 얼마나 우리의 인생을 크게 변화시켜주는지를. 연인과의 특별한 이 날을 더욱 빛나게 해 줄 몽블랑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신뢰를 쌓아가는 연인이라면, 우아한 클래식함으로

서준- 화이트 다이얼에 블루 핸즈와 문페이즈가 빛나는 ‘스타 레거시 문페이즈’ 워치. 아현-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베젤과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우아한 ‘스타 레거시 스몰세컨드’ 워치. 모두 몽블랑.

이상적인 연인 관계란 좋은 감정을 유지하고, 끝까지 함께하며 신뢰를 쌓아가는 과정 아닐까요? 발렌타인 데이- 사랑하는 이와 함께 영원의 시간을 기록하고 싶은 마음을 가득 담아 스타레거시 문페이즈 워치 & 스타레거시 스몰세컨드 워치와 함께해 보세요.

고급스러운 레더 스트랩과 실버 다이얼이 조화로운 스타레거시 워치는 시간이 지나도 멋스러운 타임리스 아이템입니다. 트렌드에 상관없이 클래식한 디자인의 이 워치는 변하지 않는 사랑과 닮아있네요. 이 근사한 의미를 여러분의 연인과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의 손목 위에서 빛나는 워치와 밝은 미소를 보면 덩달아 행복해질 거예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이지적이고 멋스러운 커플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매칭 가능하답니다. 특히 재밌고 신기한 점이, 6시 방향에 있는 창을 통해 과학적으로 29일 12시간 44분 3초를 주기로 초승달, 보름달, 반달, 상현달, 하현달로 바뀌는 달의 현재 형태를 볼 수 있다니! 달에서 영감받은 디자인과 클래식 파인 워치메이킹 기술로 완성된 몽블랑의 시그니처 아이템, ‘스타 레거시 문페이즈 워치’로 연인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보세요.

본인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연인이라면, 실용적이고 고급스럽게 

서준, 아현- 케이스와 스트랩의 조화를 통해 300여 가지 이상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서밋2’ 스마트워치. 모두 몽블랑

같은 시계를 연인과 소유하고 있다는 친밀감과 더불어 서로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느낌을 느껴보고 싶다면 주목해보세요. 오피스, 피트니스, 레저, 여행 등 일상부터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까지 함께하는 서밋2′ 스마트 워치로 연인과의 자연스러운 ‘순간들’을 함께 한다면 더욱 애정이 깊어질 것 같아요. NFC, 구글페이, 방수 기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기압계, 심박수 측정 등 정확한 피트니스 트래킹이 가능해 일, 레저, 피트니스, 여행 등 모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웨어러블 기기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똑똑한 서밋 2는 케이스와 스트랩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동일한 워치를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매력까지! 갖고 있답니다. 개성 있고 자유로운 당신의 연인이 떠오르시나요?

사랑을 표현하고 싶은 연인이라면, 특별한 로맨틱함으로

서준- 어린왕자 모티프의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두에’ 볼펜, 레더로 제작된 토바코 컬러 노트, ‘서밋2’ 스마트 워치. 아현- ‘제임스 딘 스페셜 에디션’ 만년필, 크로커다일 프린트의 틸 컬러 노트, ‘서밋2’ 스마트 워치, 몽블랑 엠블럼이 매력적인 ‘스타 시그닛’ 이어링, 모두 몽블랑.

연인이 서로 사랑하고 소중히 여긴다면 행동에서든, 말에서든, 눈빛에서든, 티가 나게 마련이죠. 상대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한다면 그건 표현이 서툴러서가 아닙니다. 그저 마음이 충분하지 않아서 일까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편지를 쓰고 글씨체로 느껴지는 로맨틱한 표현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두에 볼펜  & 제임스 딘 스페셜 에디션 만년필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글로 적어 내려가는 일- 어떤 순간에 글은 말보다 울림이 깊고, 오래 간직되고, 세월의 흐름에 따라 색이 바라기도 하는 낭만이 있답니다.

푸른 우주의 하늘에서 영감을 얻은 딥 블루 래커 배럴이 돋보이는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솔리테어 두에 클래식 볼펜으로 쓴 연인의 글씨체가 담긴 따뜻한 편지, 그리고 만년필을 볼 때마다 떠오르는 애틋한 마음을 느껴보세요. 제임스 딘 스페셜 에디션 만년필은 그가 생전 평소 즐겨 입던 레드 재킷과 청바지를 나타내는 디자인 요소와 더불어 캡 링에는 제임스 딘의 유명한 어록 중 하나인 “영원히 살 것처럼 꿈꾸고 오늘 죽을 것처럼 살아라(Dreams as if you’ll live forever. Live as if you’ll die today.)“라는 문구가 인그레이빙 되어있어, 더욱 특별하겠죠?

패셔너블한 연인의 데이트, 스타일리시한 모던함으로

서준-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젊고 역동적인 디자인의 ‘어반 레이싱 스피릿’ 백팩. 아현- 최고급 이탈리아 풀그레인 소가죽이 세련된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클러치, ‘4810’ 귀걸이 모두 몽블랑.

스쳐갈 수도 있었는데, 사랑일지 모른다고 걸음을 멈춰준 소중한 당신의 연인, 발렌타인데이에 어떤 특별한 외출을 계획하세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어반 레이싱 스피릿 백팩 라지 &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클러치 으로 센스 있는 데이트를 준비해보세요. 어반 레이싱 스피릿 백팩에 어울리는 커플 아이템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 그레인 레더 클러치를 추천해요. 프로페셔널해 보이고 우아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비지니스룩에도 어울리는 감각적인 레더 아이템

서준- 도트를 경쾌하게 풀어낸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 백팩과 ‘스타 레거시 문페이즈’ 워치. 아현- 감각적인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 포트폴리오, 다이아몬드 장식으로 우아함을 가미한 ‘스타 레거시 스몰세컨드’ 워치. 모두 몽블랑.

마지막으로, 몽블랑 코리아의 앰배서더인 배우 박서준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한국 단독 출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소개합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도트 패턴으로 경쾌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탄생한 ‘PSJ 캡슐 컬렉션’은 몽블랑의 심볼과도 같은 블랙 &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유니크한 도트 패턴이 포인트입니다. 백팩, 지갑, 벨트 등 총 6가지 레더 제품으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함을 원하는 커플에게 추천합니다. 이탈리아 펠레테리아 가죽 공방에서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몽블랑 레더 컬렉션 중 특히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사토리얼 라인은 몽블랑 레더 제품에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며 시작되었는데요. 모던한 품격의 정수를 보여주며, 이색적이고 파격적인 감각을 보여준답니다.

트렌디함과 함께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는 몽블랑의 아이템으로 지금 이 순간, 옆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과 가슴 설레는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컨트리뷰팅 에디터
    임수경 (Creative Content Lab.)
    포토그래퍼
    김희준
    영상
    신유근
    모델
    박서준, 김아현
    헤어
    엄정미(박서준), 윤성호(김아현)
    메이크업
    전달래(박서준), 서은영(김아현)
    스타일링
    임혜림(박서준), 박선용(김아현)
    장소
    아난티 클럽 청담
    이예지 (Creative Content La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