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깜짝 결혼 소식 발표한 배우 이정현

2019.03.04

깜짝 결혼 소식 발표한 배우 이정현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습니다”

배우로 활약 중인 이정현이 사랑의 결실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4일 오전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올해로 데뷔한 지 21년이 되어가는 이정현. 그동안 많은 작품들로 일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던 그녀가 이제는 ‘진짜 사랑’을 만났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정현은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그녀는 곧 남편이 될 연인에 대해 ‘전문직 일반인’이라고 짧게 소개했습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는 이정현은 다음달 7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정현은 결혼 이후에도 활발하게 활약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두번할까요’(가제)와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 ‘반도’(가제)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입니다.

지난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해 강렬하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이정현은 영화 ‘군함도’, ‘명량’ 등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또 2000년대에는 가수로 데뷔해 ‘와’, ‘바꿔’ 등을 통해 일명 ‘테크노 여전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죠.

봄과 함께 찾아온 이정현의 결혼 발표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에디터
    프리랜서 에디터 오기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