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리힐스의 아이들’ 루크 페리, 뇌졸중으로 사망
할리우드 배우 루크 페리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현지시간으로 4일, CNN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루크 페리는 이날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한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루크 페리는 지난달 27일 뇌졸중으로 쓰러져 병원에서 입원치료를 받던 중 점차 상태가 악화되었습니다. 입원한 지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난 겁니다.
버라이어티 등 매체에 따르면, 페리는 아들 잭과 딸 소피, 아내 웬디 매디슨, 그리고 부모가 곁을 지키는 가운데 마지막을 맞이했습니다.
올해 페리의 나이는 52세. 그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에 배우 리어나도 디캐프리오는 트위터를 통해 “그는 친절하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재능 있는 예술가였다. 그와 함께 일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고 추모의 뜻을 전했습니다.
Luke Perry was a kindhearted and incredibly talented artist. It was an honor to be able to work with him. My thoughts and prayers go out to him and his loved ones.
— Leonardo DiCaprio (@LeoDiCaprio) 2019년 3월 4일
영화 ‘어벤져스’의 조스 웨던 감독 역시 “그는 유머러스하고 헌신적이며 늘 은혜로웠다”고 애도했습니다.
페리는 1990년부터 10년 동안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끈 TV시리즈 ‘비벌리힐스의 아이들(Beverly Hills 90210)’에서 주연을 맡아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당시 한국에서도 방영돼 인기를 얻었습니다.
페리는 2017년 방송된 미국 드라마 ‘리버데일’을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 에디터
- 프리랜서 에디터 오기쁨
- 포토그래퍼
- 사진='Luke Perrylll' twitter, IMDB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리사부터 정호연까지, 루이 비통 프런트 로를 수놓은 셀럽들
2024.10.02by 오기쁨
-
뷰티 아이템
아이돌 응원봉과 립밤이 만났다
2024.09.23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뻔해서 멋진, 요즘 셀럽들의 트렌치 코트 룩
2024.10.08by 이소미
-
패션 뉴스
굿바이 에디 슬리먼, 웰컴 마이클 라이더! 셀린느의 변화
2024.10.04by 오기쁨
-
여행
저장 필수! 차정원이 다녀온 도쿄 핫플
2024.09.12by 소지현
-
패션 뉴스
금발 변신부터 새 싱글까지, '샤넬 걸' 제니와 나눈 대화
2024.10.04by 이소미, Christian Allair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