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김준호를 둘러싼 엇갈리는 시선
지난 주말, 온라인상에서 의견이 분분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바로 배우 차태현과 개그맨 김준호가 과거 내기 골프를 했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인데요, 이를 둘러싸고 네티즌 사이에 설전이 오가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KBS 뉴스 9>에서는 최근 사회적 공분을 일으킨 ‘정준영 사건’에 대해 보도하던 중 정준영 카카오톡에서 확보한 정황을 보도했습니다. 이 내용 가운데 차태현과 김준호가 함께 나눈 대화도 있었는데요, 두 사람이 돈을 걸고 내기 골프를 쳤다는 겁니다.
당시 내기에 걸었던 금액은 수백만 원. 내기 골프 후 두 사람이 카톡으로 주고받은 대화 내용도 네티즌의 비판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단 2시간 만에 돈벼락”, “거의 신고하면 쇠고랑”. 마치 내기 골프가 잘못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는 듯한 발언에 네티즌은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논란이 불거지자 차태현 측은 빠르게 대응에 나섰습니다. 핵심은 골프를 친 것은 2016년의 일이며, 해외에서 골프를 친 적은 없었다는 것. 또 내기 골프는 단순히 재미를 위해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 함께 한 것이고, 돈은 현장에서 바로 돌려주었다는 겁니다. 차태현도 소속사를 통해 직접 사과에 나섰습니다. 또 자숙을 위해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저희끼리 재미 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 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내기 골프를 함께 한 김준호 역시 공식 사과와 함께 프로그램 하차를 선언했습니다.
두 사람이 사과한 후, 방송을 하차할 정도의 잘못은 아니라는 의견과 자숙은 필요하다는 의견이 엇갈리는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뷰티 트렌드
피부 관리가 절실한 날, 에스테틱 대신 슈퍼마켓?
2024.11.24by VOGUE
-
패션 아이템
왜 이제야 예뻐 보여! 아디다스 삼바, 지금 사도 될까요?
2024.11.29by 황혜원, Hannah Jackson
-
웰니스
제니는 왜 찬물로 샤워할까?
2024.11.19by 주현욱
-
워치&주얼리
보석이 된 별빛, 별빛이 된 보석
2024.12.03by 손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지드래곤 부계정으로 알아보는 지금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링
2024.12.03by 주현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