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설레는 봄밤에는 역시 드라마! 올봄 신작 4편

2019.04.03

설레는 봄밤에는 역시 드라마! 올봄 신작 4편

쉬이 잠들기 아까운 봄밤, 지친 마음을 어루만질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감성을 촉촉이 적시거나 긴장감을 더해주는 드라마 어떠신가요? 4월, 여러분의 마음을 움직일 드라마 신작 네 편을 소개합니다.

#알콩달콩 로맨스를 느끼고 싶다면 <그녀의 사생활>

어디서? tvN / 언제부터? 4월 10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드라마 장인’ tvN에서 공개하는 로맨스 드라마! 회사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 집에서는 아이돌 덕후인 여주인공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덕질 로맨스입니다. 박민영과 김재욱의 아슬아슬한 밀당을 감상하고 싶다면, <그녀의 사생활> 시청 모드로 고 고!

#유쾌 상쾌 통쾌!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어디서? MBC / 언제부터? 4월 8일 밤 10시 첫 방송

불의를 참지 못하는 유도 폭력 교사 였던 6년 차 공무원 조진갑(별명 조장풍)이 주인공입니다. 조진갑이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으로 발령 난 뒤 갑질을 일삼는 악덕 사업주 응징에 나서는 통쾌한 풍자극! 시종일관 유쾌함을 선사할 조장풍 역할은 배우 김동욱이 맡았습니다.

#역사 속에 꽃 피는 인간애 <녹두꽃>

어디서? SBS / 언제부터? 4월 26일 밤 10시 첫 방송

사극이 돌아왔습니다. 시대 배경은 1894년. 동학농민운동 중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아픔이 담긴 드라마 <녹두꽃>. 파란만장한 두 형제의 삶에 빠져들 준비 되셨나요? 형 백이강 역은 조정석, 동생 백이현 역은 윤시윤이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여기에 전주여각을 진두지휘하는 철의 여인 한예리의 매력까지 더해질 예정!

#아픔을 넘어선 한 가족의 감동적인 성장담 <아름다운 세상>

어디서? JTBC / 언제부터? 4월 5일 밤 11시 첫 방송

학교 폭력으로 인해 벼랑 끝에 선 아들. 아들을 지키려는 가족. 그들이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과 아픔을 보듬어가며 성장하는 이야기입니다. 박희순, 추자현, 오만석, 조여정 등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 기대할 만하겠죠?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Youtub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