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방탄이 할시를 만났을 때!

2019.04.08

by 우주연

    방탄이 할시를 만났을 때!

    방탄소년단이 또 한 번 K-팝 역사에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까요?

    8일,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맵 오 더 소울: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피처링을 맡은 월드 스타는 바로?

    할시(Halsey)! 

    올해 스물여섯 살인 할시는 2015년에 데뷔한 이래로 2016년에는 12주 연속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2017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댄스/일렉트로닉 송 부문과 2017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콜라보레이션, 톱 핫 100 송 부문에서 수상하며 단숨에 톱 뮤지션 반열에 올랐습니다.

    핫한 스타들만 선다는 2018 빅토리아 시크릿 쇼에 초대 가수로 등장하기도 했죠.

    방탄소년단과 할시는 2017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지난해 8월, 공연차 내한했을 때 당시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죠.

    “서울까지 와서 방탄소년단을 안 만나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죠. 그들이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공연하는 날이 기다려지네요! 정말 영광이에요.”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새 앨범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13일에는 미국 NBC 방송 <SNL>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습니다. 발매도 되지 않은 이번 앨범은 예약 판매 첫날부터 현재까지 아마존에서 ‘CDs & Vinyl’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