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박보검 & 방탄소년단, 이 우정 찬성이오!

2019.05.30

박보검 & 방탄소년단, 이 우정 찬성이오!

배우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워낙 절친하기로 유명한 이들이 홍콩에서 만났습니다. 이미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쿵쾅거리는 훈훈한 조합이죠. 따로 약속도 하지 않은 이들은 어떻게 홍콩에서 만난 걸까요?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탄 밤(Bangtan Bomb)’ 홍콩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공연을 마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깜짝 손님’이 있다는 말에 대기실을 찾았죠. 그리고 그곳에는 빠밤! 박보검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박보검은 방탄소년단과 라인이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캐릭터 BT21 쿠키 머리띠를 두르고, 응원봉 ‘아미밤’을 손에 든 채 멤버들을 맞이했습니다. 이쯤 되면 박보검도 진짜 방탄소년단 팬!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들처럼 흰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으로 일부러 맞춘 듯한 의상까지 입고 있었죠.

박보검을 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깜놀! 당황한 모습으로 “형이 여기 어떻게 왔냐”, “상상도 못했다”며 반가워했습니다. 놀란 멤버들의 모습을 잠시 즐기던 박보검은 “지난주에 홍콩에서 팬 미팅을 했다”며 진정시켰습니다.

박보검과 가장 친한 뷔가 방탄소년단 공연 티켓을 어떻게 구했느냐고 묻자, “내가 샀다”고 당당하게 말한 박보검! 이에 멤버들은 지금 티켓 구해달라고 해도 우리도 구하지 못한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멤버들은 “우리도 다음에 보검이 형 팬 미팅 가자”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죠. 사실 박보검은 이전에도 여러 차례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응원차 방문해 여러 차례 목격될 정도로 유명한 ‘아미’이기도 합니다.

배우인 박보검과 가수 방탄소년단이 어떻게 이렇게 친하냐고요? 멤버 뷔가 바로 연결 고리! 뷔와 박보검이 절친이기 때문입니다. 박보검이 과거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하던 중 뷔와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놀이공원에도 놀러가고, 해마다 여행을 떠나는 등 보기 좋은 우정을 나누고 있죠.

이 우정 덕분에 지난해 코카콜라 광고까지 함께 찍은 이들. 이 우정 찬성이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Big Hit Entertainment, Coca-Col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