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눈, Eye

2019.06.26

눈, Eye

DISCO TIME 어반디케이 ‘헤비 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 레드 컬러 #캣콜을 눈 앞머리부터 눈두덩 중앙까지, 블루 컬러 #스판덱스를 중앙부터 꼬리 부분까지 부드럽게 펴 바른다. 그 위로 펼쳐지는 레드, 블루, 그린 컬러 플레이는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엘레먼트, #베가, #라이트이어를 사용해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순서대로 그러데이션해 연결한 것. 마무리로 굵은 입자의 피그먼트를 올려 아이 메이크업의 입체감을 더했다. 컬러 렌즈는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과 균형을 이루는 라이트 브라운 컬러.

PERFECT BLUE 아이홀 안쪽에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마틱’ #i-22의 선명한 블루 컬러를 올린 뒤 눈 앞머리 부분을 가볍게 그러데이션한다. 눈두덩과 동일한 컬러의 속눈썹은 베네피트 ‘3D 브로우 톤즈’ #딥 블루의 솜씨. 아쿠아 블루 컬러 렌즈를 착용하면 오묘한 블루 아이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PINK PALETTE 눈두덩 중앙에 맥 ‘더 디즈니 알라딘 컬렉션 바이 맥’ #홀 뉴 월드를 얇게 스치듯 올려 투영한 수채화 발색을 연출한다. 도발적인 레드 아이래시는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303 컨트로버셜을 속눈썹 끝부분에만 얹어 완성한 것.

LIME TREE 라임 그린 톤의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마차를 눈두덩과 눈 밑에 펴 바른 다음 그 위로 투명한 맥 ‘클리어 립글라스’를 가볍게 올려준다. 눈 앞머리와 꼬리에도 나스의 그린 섀도 #마차를 곱게 가루 내어 한 번 더 두껍게 얹은 뒤 아이보리 컬러의 곱디고운 펄을 함유한 시세이도 ‘아우라 듀’ #02 솔라로 눈 밑에 눈물 모양이 연상되는 라인을 그려 위트를 더했다. 빨려들 것 같은 눈동자는 형광빛이 도는 라이트 그린 컬러 렌즈를 레이어링한 것.

GOLD LEAF 디올 ‘크레용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094 트리니다드 블랙으로 점막을 채운 뒤 납작한 브러시에 바비 브라운 ‘롱 웨어 젤 아이라이너’ #블랙 잉크를 묻혀 언더라인을 강조한다. 눈가를 감싸는 화려한 메이크업은 투명하고 글로시한 발색의 RMK ‘립 젤리 글로스’ #03 베이비 블루를 가볍게 바르고 눈을 중심으로 원을 그리듯 금박을 얹어 포인트를 준 것. 컬러 렌즈는 금박과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색상을 매치했다.

DARK ROMANCE 맥의 핑크 메탈릭 컬러 ‘겟 블레이즈드 컬렉션 블링 띵 리퀴드 립 컬러’ #코모션 모션과 오팔빛의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크롬 베일 라이트웨이트 리퀴드 아이 컬러’ #오팔레센트를 섞어 눈두덩에 두껍게 얹는다. 그 위에 그린 컬러 베이스의 맥 ‘그랜드 일루젼 글로시 리퀴드 립 컬러’ #피스, #러브, #유니티, #리스펙트로눈 앞머리와 꼬리를 비롯해 눈두덩 전체에 색감을 더하고 오묘한 매력의 에메랄드 그린 컬러 렌즈를 착용해 영롱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REAL RED 붉은빛의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메종 키츠네’ #RD163을 아이섀도 브러시를 사용해 눈두덩에 얇게 펴 바른 뒤아이라인 부분에 더 진하게 음영을 넣어준다. 눈꼬리를 길게 뺀 아이라인은 스틸라 ‘스테이 올데이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으로 라인을 잡은 뒤 언더라인과 아이홀에는 화이트 컬러인 맥 ‘아이콜’ #페시네이팅을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 연결한다. 그런 뒤 아이홀과 눈 밑 외곽 부분에 앞서 사용한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 #RD163으로 음영을 넣어 메이크업을 완성하면 끝. 렌즈는 에메랄드 그린 위에 그레이를 착용했다.

마음의 창, 영혼의 거울, ‘눈’의 도발.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안주영
모델
아쑤, 소유정, 바리아
메이크업
이나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