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리메이크 영화 <라이온 킹> 개봉!
지난 수요일에 개봉한 <라이온 킹>.
역대급 실사 영화로 점쳐지는 <라이온 킹>의 리메이크 버전. 그 디테일을 함께 살펴볼까요? 우선 아직도 못 보셨다면, 우선 공식 트레일러를 추천합니다. 벌써 3,900만 뷰를 넘어섰답니다.
물론 실제 인물이 등장하지는 않으므로, 실사보다는 정교한 CG 영화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그림으로 태어난 등장인물들이 모두 실제 동물 모습으로 등장해, 훨씬 더 생생하고 현실적인 비주얼을 선보입니다.
유튜브에는 벌써 1994년과 2019년 버전의 트레일러 화면을 장면별로 비교해놓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간직한 채 훨씬 더 실감 나는 비주얼을 완성한 <라이온 킹> 제작진. 이쯤 되면 내용과 결말을 아느냐 모르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린 시절 가장 좋아했던 영화 <라이온 킹>이 얼마나 화려하게 재탄생했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해야죠.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라이온 킹>에서 날라를 연기한 첫 번째 배우가 되었다는 사실은 나에게 의미가 크다. 내가 자라면서 봤던 영화이기 때문이다. 이 문화를 내 가족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 하나, <라이온 킹>의 명장면을 완성하는 것은 다름 아닌 사운드트랙! 이번 영화에서도 원작과 같거나,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까요? 대답은 Yes. 가슴 벅찬 배경음악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디즈니의 발표에 따르면 이번 OST 앨범은 비욘세에 의해 제작 및 큐레이션되었기 때문이죠. 선공개한 사운드트랙을 감상해보면 영화가 더욱더 기다려진다는 사실.
미리 영화를 감상한 관계자들에 의하면, 티몬과 심바를 주축으로 한 등장인물들의 유머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25년 전 오리지널 <라이온 킹>을 감상한 뒤, 다시 한번 극장을 찾을 어른들을 위해 조금 더 현대적인(?) 버전의 유머로 각색되었죠.
이번 영화의 감독은 <정글북> 실사판의 감독을 맡았던 존 파브로입니다. 컴퓨터 그래픽으로 믿기지 않을 만큼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비주얼을 완성했죠. 추억의 심바를 다시 소환하시길!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지금 SNS에서 가장 뜨거운 마이크로 트렌드 5
2024.10.31by 안건호
-
패션 뉴스
디젤의 글렌 마르탱은 더 이상 옷과 신발을 사지 않는다
2024.10.30by 권민지
-
엔터테인먼트
윤여정의 차기작! '성난 사람들' 시즌 2
2024.10.24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뉴진스 시상식 룩에 등장한 뉴 캐릭터
2024.10.29by 오기쁨
-
워치&주얼리
보테가 베네타가 직조한 주얼리의 세계
2024.10.30by VOGUE
-
웰니스
하버드대에서 추천하는, 비만 유전자 거스르는 법
2024.10.12by 윤혜선, Ana Mora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