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가모 타임피스 with 천우희
따스한 여름날, 페레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와 배우 천우희가 함께한 나른한 오후. 아름다운 그녀와 근사하게 어우러진 페레가모 타임피스의 감성적인 순간을 포착했다.
내공 있는 연기와 대체 불가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천우희. <멜로가 체질>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그녀와 보그코리아가 함께한, 우아한 아름다움이 가득한 화보를 공개한다.
특유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여과없이 발휘한 천우희. 그녀만의 지적인 우아함과 페라가모 시계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햇살이 은은하게 비추는 공간에서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그녀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몰입도 높은 연출로 천우희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그 속에 페레가모 타임피스가 함께 어우러져 근사한 룩이 완성되었다.
톤다운된 핑크, 베이지, 화이트 등 분위기 있는 컬러의 의상에 손목 시계로 포인트로 준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특히 페미닌한 무드와 시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핑크 수트, 화이트 셔츠, 블랙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에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실버 메시 밴드와 케이스가 인상적인 시계, 주얼리를 연상케 하는 브레이슬릿 워치, 컬러가 돋보이는 레더 스트랩 시계를 매치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워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배우 천우희가 사랑하는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으로 올 여름 감각적이고 럭셔리한 룩을 완성해보자. 페라가모 타임피스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시계 편집 매장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