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김희철-모모 "열애설 사실무근"

2019.08.06

김희철-모모 "열애설 사실무근"

불과 하루 전 가수 강다니엘과 걸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최고의 아이돌 커플’이 탄생했는데요, 연이어 아이돌의 열애설이 흘러나왔습니다. 이번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주인공입니다.

6일, 한 매체는 김희철과 모모가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후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열세 살 차이로 가요계 아이돌 선후배 사이입니다.

김희철은 트와이스 데뷔 당시부터 모모의 팬이라고 자처해왔습니다. 김희철과 트와이스는 MBC MUSIC <주간 아이돌>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모모의 애교에 김희철이 ‘심쿵’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또 모모는 지난 2016년 김희철과 민경훈이 함께한 프로젝트 ‘우주겁쟁이’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한 인연이 있죠. 이 외에도 두 사람은 JTBC <아는 형님>, SBS <꽃놀이패> 등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다졌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레이블 SJ는 이날 “김희철과 모모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내놨습니다.

모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결국 열애설은 1시간 만에 해프닝으로 마무리됐지만, 팬들은 여전히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레이블 SJ, JYP엔터테인먼트, Instagram 'kimheeni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