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시아 각지의 넘버원 스파 5

2019.08.19

by 이주현

    아시아 각지의 넘버원 스파 5

    여름휴가가 끝났다고 낙심하긴 일러요. 다음 달 꿀 같은 추석 연휴가 기다리고 있으니! 추석 연휴를 틈타 태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보그> 아시아 뷰티 디렉터들이 꼽은 현지 스파 맛집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FLAGSHIP SPA L’OCCITANE | HONG KONG

    <보그 홍콩>의 뷰티 디렉터 알바 청(Alva Chung)이 꼽은 홍콩의 넘버원 스파는 번화한 스타 스트리트 한가운데 자리한 ‘록시땅 플래스십 스파(L’occitane Flagship Spa)’. 그녀가 이곳을 자주 찾는 이유는 시끄러운 도시 소음과 공해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 풍덩 빠진 듯 릴랙싱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은은하게 풍기는 버베나, 라벤더 등 록시땅의 시그니처 향 덕분에 몸과 마음이 편안해진다고 해요. 

    홍콩 록시땅 스파는 기본적인 피부 관리는 물론이고 세포 재생을 활성화해 얼굴 윤곽(처치 곤란 ‘목’까지!)을 날렵하게 회복하는 ‘페이셜 재생 트리트먼트’가 유명하죠. 스웨덴과 중국 스타일을 결합한 아로마틱 보디 마사지는 여행의 피로를 단숨에 풀어주고요. 기쁜 소식은 9월 말까지 9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예약하는 이들에게 홍콩의 유명 프랑스 레스토랑 ‘메종 에스’의 런치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 록시땅 홍콩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https://goo.gl/maps/VH3r61bbsdwctjiW6

    THE ORIENTAL SPA | THAILAND

    <보그 타일랜드>의 뷰티 디렉터 에미코 고이치(Emiko Koichi)는 태국 여성의 뷰티 루틴 중에는 어머니의 어머니로부터 내려오는 전통적인 방법이 많다고 귀띔했어요. 현지에서 거둔 다양한 원료를 활용한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를 끄는 것도 태국 뷰티 시장의 큰 특징 중 하나죠. 그녀가 추천한 스파 또한 오리엔탈 감성이 흠뻑 풍기는 곳입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 있는 ‘디 오리엔탈 스파(The Oriental Spa)’!

    디 오리엔탈 스파는 트리트먼트 전 과정에 오가닉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해요. 에미코의 말에 따르면 오가닉 제품의 품질 또한 최상이라 이름 모를 타지 화장품이 걱정되는 민감성 피부 소유자도 안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얼굴은 물론 보디 마사지까지 세분화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또한 장점. ‘마사지’ 강국 태국에서 호화로운 스파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디 오리엔탈 스파를 픽할 것!
    https://goo.gl/maps/Lj4GQQbQcHYH7sHf8

    FILORGA ANTI-AGING BEAUTY CENTER | CHINA

    베이징의 높다란 빌딩 숲 사이,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유명한 프랑스 ‘필로르가’의 뷰티 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높은 명성의 브랜드답게 안티에이징 전문 트리트먼트를 보유하고 있죠. <보그 차이나> 뷰티 디렉터 ‘발레리 장(Valerie Zhang)’ 또한 이곳을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특히 베이징에 있는 ‘필로르가 안티에이징 뷰티 센터(Filorga Anti-Aging Beauty Center)’는 블랙 앤 화이트의 미니멀한 인테리어부터 프로그램까지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를 완벽하게 복원한 것으로도 유명하죠. 

    전문 의료 기관과 의료진이 모여 완성한 필로르가 스킨케어 제품은 고농축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죠. 이를 진공 밀폐 용기에 담아 사용 직전까지 가장 신선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테라피스트의 완벽한 손길과 필로르가 안티에이징 제품의 콜라보는 그야말로 환상 그 자체! 베이징과 상하이에 많은 체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s://goo.gl/maps/54kACPy4pXdUGqRaA

    SALON APARTÉ | TAIWAN

    한국만큼이나 꼼꼼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호하는 대만의 여성들. 그들의 남다른 뷰티 리추얼은 스파 선택에서도 확연히 나타납니다. <보그 타이완> 뷰티 디렉터 ‘이본 왕(Yvonne Wang)’이 귀띔해준 현재 대만에서 가장 ‘핫’한 스파는 ‘살롱 아파르테(Salon Aparté)’. 헤어 스타일링, 네일, 핸드 앤 풋 마사지까지 토털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스파를 받으며 간단한 티타임(와인도 가능!)도 즐길 수 있죠. 

    특히 살롱 아파르테의 네일 서비스는 뷰티 디렉터 이본이 강력 추천하는 프로그램! 섬세한 케어는 기본, 이색적인 네일 아트 디자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최상급의 핸드 마사지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헤어 스타일링부터 손끝까지 대만 시티 걸의 모습으로 변신한 후 여행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군요.
    https://goo.gl/maps/wgdNw27n3UJVijJy8

    EVERCELL SPA | SEOUL

    긴 연휴 집에만 ‘콕’ 박힌 방콕(!) 신세가 속상한 당신. 찌뿌둥한 몸을 한 번에 풀어줄 ‘슈퍼’ 스파를 소개할게요. 전 세계 유명인들의 뷰티 핫 스폿이자 국내 유일 메디컬 스파 차움의 ‘에버셀 스파’입니다. <보그 코리아> 뷰티 디렉터 이주현은 청정 바다에서 추출한 해양 재료를 이용해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딸라소 테라피’에 반했죠. 오직 딸라소 테라피의 온천수 치료를 위해 고안된 ‘떠말 캡슐’에서 알긴산을 전신에 래핑한 뒤 뜨끈한 스팀을 쏘이면 모든 피로가 날아간다고. 

    에버셀 스파의 또 하나의 즐길 거리는 카이로프락틱 전문가의 응용근신경학을 이용한 ‘자세 체형 교정 테라피’. 뒤틀린 자세로 만성 통증을 앓고 있는 이에게 효과적이죠. 관절과 근육 테라피로 골반 비틀림, 척추 측만 등 신체 불균형은 물론 얼굴 비대칭까지 관리합니다. 프라이빗한 ‘와추 풀’에서 온몸의 감각을 깨우고 평소 잘 움직이지 않는 작은 관절까지 풀어 우주를 떠다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워터 테라피도 특별하죠. 꼿꼿한 자세는 긍정적인 기분까지 샘솟게 한다니 연휴 반나절 투자로 행복함을 가득 충전해보세요.
    https://goo.gl/maps/2tVh1o88VCxRaUmXA

    에디터
    이주현B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