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유튜버로 변신한 한예슬

2019.09.05

by 오기쁨

    유튜버로 변신한 한예슬

    매력 있는 사람은 자꾸 보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자주 볼 수 없는 스타라면 작은 ‘떡밥’ 하나에도 환호하는 게 팬의 맘인데요. 이런 마음을 읽고 작품 외에서의 모습을 보여주기로 한 배우가 있습니다. 최근 유튜버로 데뷔한 한예슬이 그 주인공!

    지난 5월 종영한 드라마 <빅이슈>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한예슬. 최근에는 입생로랑 뷰티 광고로 만나볼 수 있죠.

    한예슬은 4일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만들었습니다. 한예슬은 “특별한 콘텐츠 없이 저의 소소한 일상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 몇 편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촬영장 뒤편에서의 모습과 댄스 레슨, 휴일 자기 관리 하는 모습 등을 공개한 그녀. 쉬는 날은 운동하고, 네일 아트 하는 모습은 우리와 별다를 바 없네요. 하지만 땀 흘리며 운동하는 모습조차도 매력적으로 보이는 건, 느낌적인 느낌이겠죠?

    한예슬 특유의 나른하면서도 톡 쏘는 목소리와 조곤조곤한 말투로 소개하는 일상은 금방 끝이 납니다. 다음 영상을 기다리느라 현기증이 나네요.

    도도하고 섹시한데 귀엽기까지 한 한예슬의 매력을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유튜브로 확인하세요.

    한예슬은 5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배우 생활 19년 만에 처음으로 MC로 데뷔합니다.

    프라이빗한 살롱에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메이크오버 시켜주는 프로그램인데요. 패션과 뷰티에 있어서는 전문가 못지않은 센스를 가진 그녀가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Instagram, Youtub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