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지금 핫한 뮤지션, 리조

2019.09.15

by 우주연

    지금 핫한 뮤지션, 리조

    지겹고 질리는 음악 무한 재생은 그만. 통통 튀는 매력의 새로운 음악을 찾고 있다면?

    요즘 가장 핫한 뮤지션, 리조를 주목하세요. 독특한 음색, 신나는 가사와 멜로디는 물론 다양한 재능으로 세계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풍성한 곱슬머리와 자신감 넘치는 매력의 그녀는 ‘자기 몸 긍정주의자(Body Positive Activist)’입니다. 팬들에게 몸매가 늘씬하거나, 큰 키에 다리가 길지 않아도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면 누구든 아름다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죠.

    “자신을 사랑하는 건 생존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적어도 저한텐 그랬죠. 제 자신을 사랑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갈 원동력을 얻었고, 제 외모 때문에 자책하며 우울한 시간을 보내지 않기로 결심했어요.”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도 찰떡!

    광고계도 섭렵한 그녀는 씨엘, 에즈라 밀러와 함께 어반디케이 광고 모델로 활약했으며, 수많은 히트곡 중 ‘Juice’로 앱솔루트 보드카 광고까지 찍었습니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의 그녀. 가수로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는 플루트 연주도 했답니다.

    이젠 하나의 유행어가 된 ‘Truth Hurts’ 노래 가사의 일부인 “100% that bitch(100% 될 X)”를 트레이드마크로 등록하는 중이라고 하는군요. 진정한 ‘인싸’ 아티스트죠?

    인스타그램 피드 속 탄탄한 근육과 길쭉한 다리의 모델들을 보며 자신감이 떨어진다면 아름다운 뮤지션 리조처럼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조금씩 알아가시길!

      프리랜스 에디터
      김예은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