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제이홉과 베키 지의 ‘시크릿’

2019.09.26

제이홉과 베키 지의 ‘시크릿’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비밀을 품고 있다고 예고했습니다. 비밀은 언제나 호기심을 자극하죠.

팬들은 이를 두고 팝 스타 베키 지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베키 지는 26일 공식 트위터에 “베키에겐 또 다른 비밀이 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에 제이홉은 베키 지의 트윗을 리트윗하고, “헤이 베키 지, 나도 역시 비밀이 있어”라고 멘션을 덧붙였죠.

이쯤 되면 두 사람 사이에 연관이 있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제이홉과 베키 지는 지난 5월 열린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만났습니다.

이후 현지 라디오 방송에서 서로를 두고 콜라보레이션 가능성을 언급했죠.

그녀는 “BTS와 콜라보레이션을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고, 제이홉 역시 다른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함께 작업하고 싶은 가수로 베키 지를 꼽았습니다.

팬들이 이번 일에 기대를 거는 데는 귀여운 이유가 하나 더 있습니다. 지난 8월, 제이홉이 홀로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한 지 몇 시간 지나지 않아, 베키 지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국 과자 영상을 올렸거든요.

이에 제이홉과 베키 지가 음악 작업을 위해 만난 게 아니냐는 ‘그럴듯한’ 추측을 내놓고 있는 것.

귀여운 외모와 노래 실력을 갖춘 베키 지. 그녀는 현재 라틴 팝 아이돌 가수로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죠.

제이홉은 지난해 발표한 첫 솔로 믹스테이프 ‘Hope World’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38위까지 오른 실력자.

두 사람의 비밀 아닌 비밀이 기대되네요. 쉿, 우리는 아무것도 모르는 걸로!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Big Hit Entertainment, Twitt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