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결혼을 앞둔 너에게

2022.09.01

by 우주연

    결혼을 앞둔 너에게

    결혼을 앞둔 친구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고요? 아름답고 정직한 기능을 가진 것만 골라봤어요.

    Clear B at TWL

    붕규산 유리로 만든 인센스 버너로 향을 피우고 연소하는 과정을 투명하게 지켜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후각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향을 누리며 명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점-선-면 패브릭 포스터 by 블루아워

    펼치기만 해도 집 안의 색을 바꿔줄 패브릭 선물은 어떨까요? 점, 선, 면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도형을 패브릭에 담아낸 블루아워의 패브릭 포스터입니다. 햇빛을 가려주는 커튼, 지저분한 짐을 가려주는 덮개 등으로 꽤 유용하게 쓸 수 있어요.

    레이크 넥 필로우 by 일상직물

    하루 종일 함께 누워 있고 싶어 하는 신혼부부에게는 단아한 컬러의 레이크 넥 필로를 추천해요. 쌓인 베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책을 편안히 볼 수 있고 메밀 또는 편백나무 조각을 선택해 베갯속을 채울 수 있답니다. 소프트한 목 받침을 원하면 메밀을, 시원한 지압이 필요하다면 편백나무가 제격.

    무선 물걸레 청소기 by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요즘엔 살림도 ‘템발’. 물걸레질을 대신해줄 모양새도 아름다운 청소기가 등장했어요. 간결한 모양새와 따스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이 물걸레 청소기는 집 안 어느 곳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귀찮은 집안일도 즐기게 해줍니다.

    알토 화병 by 이딸라

    핀란드의 호수와 물결을 형상화한 화병이에요. 이 계절에 맞는 제철 꽃만 툭 꽂아두어도 공간에 생기를 더하기 좋아요.

    다기 세트 at 챕터원 에디트

    부부가 마주 보고 차를 마시며 차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다기 세트입니다. 화려함보다 정갈함, 차가움보다 따뜻함을 좇는 취향을 가진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겠죠?

      프리랜스 에디터
      이아란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