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방탄소년단 콘서트, 생중계로 즐기자

2019.10.17

by 오기쁨

    방탄소년단 콘서트, 생중계로 즐기자

    누구도 걷지 않았던 길을 스스로 개척해온 방탄소년단. 빌보드를 접수한 것도, 미국과 유럽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인정받은 것도 모두 방탄소년단이 가진 저력 덕분인데요, 정작 팬들의 응원에 더 많은 힘을 얻은 건 그들 자신일 거예요.

    방탄소년단은 팬 ‘아미(Army)’와 더 가까이에서 만나기 위해 지난 5월 미국 LA를 시작으로 브라질, 영국, 프랑스, 일본, 사우디아라비아까지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를 진행해왔습니다.

    특히 이번 투어에서 방탄소년단은 비아랍권 가수 최초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단독 스타디움 공연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스타디움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 최초의 해외 가수’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죠.

    방탄소년단 콘서트 기간에 정부가 일시적으로 법을 변경해주는 놀라운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외국인 남녀 호텔 투숙을 조건 없이 허용한 것. 사우디의 보수적인 문화를 고려하면 파격적인 조치였습니다.

    이제 남은 건 파이널 개최지인 우리나라. 피날레는 오는 26, 27, 29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서울 공연은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예매 사이트가 이틀 내내 먹통이 될 정도로 예매 인원이 몰렸습니다. 그 말인즉슨,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팬들도 많다는 말이겠죠. (눈앞에서 포도알이 사라지는 아픔, 말해 뭐하나요.)

    티켓을 놓치고 눈물을 훔치고 있을 팬들에게 위안이 될 만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총 3일간의 공연 중 두 번의 공연을 화면으로나마 함께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첫 무대인 26일, 이어 다음 날인 27일 공연까지 네이버 V라이브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PC로 어디서든 볼 수 있고, 스마트TV로 안방극장 1열을 사수할 수 있습니다.

    이게 다가 아닙니다. 27일 공연은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태국 등 해외 극장에서 라이브 뷰잉 형식으로 생중계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전국의 CGV, 메가박스에서 선보인다고 하니 미리 스케줄을 체크하고 예매하는 것도 좋겠죠.

    이번 투어를 마무리하고 나면, 새 앨범이 발표되기 전까지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만나기 어려울 테니 놓치지 말고 챙겨 봐야겠네요.

    참, 콘서트 중계 시작 전 아미봉 배터리 체크도 잊지 마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