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정혜영의 식탁

2019.10.25

정혜영의 식탁

가수 션과 결혼해 네 아이를 낳고 알콩달콩 살고 있는 정혜영. 소문난 살림꾼인 그녀는 매일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합니다.

정혜영은 종종 직접 요리한 사진을 SNS에 올리곤 하는데요, 사진을 보고 있자면 화보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유명한 레스토랑을 찾은 듯 샐러드부터 스테이크, 파스타와 같은 양식은 물론이고, 한식, 중식까지 장르 불문 ‘금손’입니다.

아보카도 샐러드 등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많습니다. 음식을 허투루 만드는 법이 없죠.

디저트는 또 어떻고요. 웬만한 고급 디저트 카페보다 더 화려하고 예쁜 디저트를 만듭니다. 플레이팅마저 화려해 보는 재미도 놓치지 않습니다.

가족을 위한 사랑과 정성이 없다면 만들 수 없는 정혜영의 요리를 본 이들로부터 레시피를 알려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는데요. 드디어 정혜영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책이 나왔습니다.

<정혜영의 식탁>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에 맞는 식탁을 꾸밀 수 있도록 네 개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볼로네제 파스타와 같은 클래식한 음식부터 연어 양상추 비빔 초밥, 강된장 등 집밥과 어울리는 메뉴의 레시피도 담겨 있습니다. 또 퐁당 쇼콜라, 블루베리 잼 등 디저트 레시피도 있으니 집에서 도전해보면 좋겠네요.

정혜영은 책뿐 아니라 25일 방송될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그동안 갈고닦은 요리 실력을 직접 선보일 예정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정혜영의 식탁, 마음만 있다면 우리도 도전해보면 좋겠네요. (주의 : 맛은 책임 못 집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덴슬리벨, @hydrangea_garde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