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글리터를 가장 웨어러블하게 바르는 방법

2019.11.29

글리터를 가장 웨어러블하게 바르는 방법

홀리데이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파티 용품과 와인, 의상은 모두 준비했는데 메이크업이 고민인가요?

그렇다면 <보그>가 제안하는 글리터 메이크업 시안 다섯 가지를 ‘꾸욱’ 저장해두세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특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 수 있을 테니까요!

SNOWBALL EYES

지금 가장 핫한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amuse)가 제시카와 함께 선보인 홀리데이 캠페인을 눈여겨보세요. 입자가 굵은 글리터는 자칫 잘못 활용하면 촌스러워지기 마련인데, 컬러감을 덜어내고 맑은 느낌을 살려 바르니 영롱하고 신비한 느낌이죠? 피부 표현은 최대한 맑고 투명하게 연출한 다음 손가락을 이용해 눈가에 젤 글리터를 톡톡 올려보세요. 투명한 스노볼을 상상하면 쉬울 거예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AMUSE 어뮤즈(@amuse)님의 공유 게시물님,

ICE LIPS

신의 손 팻 맥그라스(@patmcgrathreal)는 글리터를 몹시 사랑한 나머지 이런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립밤처럼 쓱쓱 문질러 바르면 은하수 같은 글리터가 입술 위에 차르르 내려앉는 글로우 립스틱! 블루 색상이 미묘하게 묻어나 더욱 신비로운 느낌이죠? 메이크업 초보자도 이거 하나면 쉽고 간편하게 글리터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수 있겠군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Pat McGrath(@patmcgrathreal)님의 공유 게시물님,

GOLDEN EYES

글로우 메이크업의 선구자인 아티스트 남 보(@namvo)는 가장 웨어러블하고 세련된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골든 글리터 아이’를 제안합니다. 피부 표현을 전체적으로 한 톤 다운시킨 뒤 브라운 섀도로 음영 효과를 준 뒤 골드 글리터로 눈두덩 전체를 덮어주는 거죠. 눈머리에만 조금 더 밝은 색상의 글리터를 발라주면 눈이 한결 더 길고 깊어 보입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NAM VO✨GLOW⚡️💫(@namvo)님의 공유 게시물님,

GLITTERING BROW

눈두덩과 입술에 글리터를 올리는 게 영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눈썹을 공략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 톤을 눌러준 다음 글리터를 올려주기만 하면 끝.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린 파슨(@erinparsonmakeup)처럼 스크루 브러시에 묻혀 눈썹을 쓸어주면 손쉽게 완성할 수 있어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Erin Parsons(@erinparsonsmakeup)님의 공유 게시물님,

YELLOW SPARKLE EYES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패트릭 타(@patrickta)가 톱 모델 지지 하디드의 얼굴에 완성한 작품에 가까운 메이크업은 파티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미세한 입자의 골드 글리터를 눈 앞머리부터 조금씩 펴가며 발라주세요. 눈꼬리 쪽은 날개 모양의 아이라인을 그려 넣어 앞뒤의 균형을 맞춥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akeup Artist Patrick Ta(@patrickta)님의 공유 게시물님,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pixabay.com,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