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간편하고 예쁜 한 포

2019.11.26

by 우주연

    간편하고 예쁜 한 포

    툭하면 감기에 걸리고 늘 피로감에 몸이 무거운 겨울철. 바쁜 일상에 필수영양소를 꼬박꼬박 챙기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탄생한 간편하고 예쁜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트루바이타민

    원료, 함량, 조합, 보관법 등 누가 대신 챙겨주면 좋겠다 싶은 영양제. 우리의 이런 마음이 고스란히 실현된 영양제가 바로 트루바이타민입니다. 필요량 이상 섭취 시 몸 밖으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는 고함량으로, 필요량 이상 섭취 시 몸 안에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 A, D, E는 1일 섭취량에 딱 맞게 설계되어, 간편하게 섭취만 하면 건강관리 끝! 116년 역사를 가진 DSM사의 유럽산 고품질 원료만 사용하는 것도 신뢰가 갑니다.

    AM 데일리 멀티팩

    일회용 미니 향수 시트 같다고요? 이 감각적인 패키지 역시 영양제입니다. ‘갬성’ 샷을 부르는 데일리 멀티팩은 오메가3, 코엔자임 Q10, 히알루론산, 루테인 등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다섯 가지 영양소만으로 구성해, 한 포로 필수영양소를 모두 채울 수 있는 것이 장점! 1박스에 28포가 들어 있어, 4주간 하루에 한 포씩 섭취하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영양 관리가 가능합니다.

    오쏘몰 바이탈F

    독일의 명품 비타민 오쏘몰. 오쏘몰이 유명한 이유는 영양제의 성분과 형태가 세분화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바이탈F입니다. 비타민 C, 마그네슘, 칼슘, 오메가3, 카로티노이드 등 필수영양소가 1일분으로 포장되어 있어 피로감을 쉽게 느끼고 스트레스에 예민한 사람들에게 제격입니다. 쨍한 블루 컬러 패키지의 알약도 눈길을 끕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이아란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