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하의 마지막 인사
또 하나의 별이 졌습니다. 배우 차인하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차인하는 3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자택에서 발견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매니저가 차인하를 처음 발견했을 때 안타깝게도 그는 이미 숨진 상태였다고 합니다.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가족은 고인의 장례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불과 하루 전까지 SNS에 사진을 올리고 안부를 전하던 그였기에 팬들은 더욱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의 게시물은 마지막 인사가 되고 말았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소속사 판타지오 측 역시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이라며 고인을 애도했습니다.
차인하는 지난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한 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로 활동했습니다. 큰 키와 잘생긴 외모로 차츰 주목받기 시작했고, 이후 <기름진 멜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등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쌓았습니다.
최근에는 현재 방송 중인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여주인공 ‘주서연(오연서)’의 둘째 오빠 ‘주원석’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배우들과 현실 남매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었는데요.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이 작품은 그의 유작이 되고 말았습니다.
<하자있는 인간들> 측은 반사전 제작 형태로 진행해 현재 후반부를 촬영하는 상황. 고인의 비보를 접한 제작진은 상황을 정리해 추후 밝히기로 했습니다.
이제 그의 나이 27세. 너무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그를 향해 대중은 추모의 뜻을 전하고 있습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판타지오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2025 S/S 파리 패션 위크 DAY 8
2024.10.04by 이소미, 허단비
-
셀러브리티 스타일
1950년대 복고풍 스타일을 소화한 티모시 샬라메
2024.10.02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안젤리나 졸리가 선택한 가을맞이 보부상 백
2024.10.04by 이소미
-
패션 트렌드
2025 S/S 파리 패션 위크 DAY 6
2024.10.02by 이소미, 한다혜
-
여행
'뮤지엄 바캉스' 핫플! 양평 미술관 3
2024.08.16by 이정미
-
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NEW 소바쥬 오 포트 (SAUVAGE EAU FORTE)
2024.09.05by 서명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