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연말 준비는 집에서! 따라 하기 쉬운 홀리데이 파티 네일

2019.12.05

by 우주연

    연말 준비는 집에서! 따라 하기 쉬운 홀리데이 파티 네일

    ‘연말’ 하면 떠오르는 키워드는 바로 파티! 손끝을 블링블링하게 바꾸는 것만큼 신나는 변신도 없죠. 네일 숍에 찾아가는 대신, 올해는 집에서 홀리데이 분위기가 나면서도 간단하고 따라 하기 쉬운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도트

    투명 네일 래커를 바른 후, 골드나 실버 또는 레드 색상의 스티커를 붙여보세요. 크리스마스트리에 방울방울 달린 오너먼트 장식을 연상하게 하는 파티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내고 싶지만, 너무 화려한 디자인은 꺼려진다면? 투명 베이스를 바른 후, 미세한 펄 입자가 들어 있는 딥 그린 네일 래커로 트리 라인을 그려보는 건 어떨까요?

    하트 또는 별 스티커

    글로시에의 립글로스를 보는 것 같죠? 분홍빛 펄 네일 래커를 발라준 후, 조그마한 하트 스티커를 네일 중앙에 붙여주면 사랑스러움을 한껏 더할 수 있답니다. 마찬가지로 베이스 색상을 바른 후, 별 모양 스티커를 붙여도 홀리데이 느낌 충만!

    블링블링, 글로시 네일

    파츠를 붙이거나 그림을 그리지 못하는 ‘똥손’이어도 괜찮습니다. 다양한 색의 펄 입자가 들어 있는 네일 래커 하나면 충분하니까요! 마음에 드는 색상을 베이스로 발라준 후 덧바르면 쉬우면서도 블링블링한 네일 완성.

    3D ‘반사 네일’

    얼마 전 유니스텔라의 박은경 실장이 새롭게 선보여 화제가 됐죠? 심플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이 실버 네일 래커는 어두운 장소에서 카메라 플래시를 터뜨리면 빛이 반사됩니다. 연말 파티에 대비해 프렌치 또는 풀 네일로 다양하게 연출해보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김예은
      포토그래퍼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