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똑똑한 구글의 뷰티 쇼핑 리스트

2019.12.20

by 우주연

    똑똑한 구글의 뷰티 쇼핑 리스트

    새로운 뷰티 제품 헌팅에 나섰다면? 이제 구글이 채집한 쇼핑 리스트를 참고하면 된다. 똑똑한 구글의 뷰티 취향은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었다.

    구글에서 새로운 마이크로 사이트 ‘쇼핑 100(Shopping 100)’을 선보였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검색어를 분석한 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목록으로 보여주는, 이름 그대로 ‘쇼핑 사이트’.

    기술, 주방용품, 장난감, 의류 & 액세서리, 비디오게임, 스포츠 & 피트니스, 가정용품, 뷰티 & 헬스로 나뉜 꽤 세부적인 카테고리. 각 카테고리에서는 1위부터 10~15위에 해당하는 제품을 사진과 함께 볼 수 있다.

    제품 리스트는 최근 미국에서 검색량이 증가한 제품 순으로 정해진다. 특히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연시에는 이 리스트가 큰 도움이 된다. 리스트에 올라가는 제품은 실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고, 몇몇 제품은 수개월 상위권을 차지할 수도 있다.

    현재 뷰티 카테고리 최강 제품 다섯 개를 만나보자.

    1위

    Juice Beauty ‘Stem Cellular CC Cream’
    알로에베라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촉촉한 타입의 CC 크림. 항산화 기능을 포함, 무려 12가지 기능을 가진 멀티 크림이다.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이 일품!

    2위

    Waterpik ‘Sonic-Fusion Professional Flossing Toothbrush’
    57년 역사를 자랑하는 구강 세정기의 대명사이자 치과 의사가 강력 추천하는 충치 방지 기구, 워터픽! 55편의 논문이 워터픽만 사용해도 충치, 치주 질환, 입 냄새가 감소한다는 효과를 입증한다.

    3위

    Giorgio Armani Beauty ‘Lip Maestro Matte Liquid Lipstick’
    입술에 가볍게 안착하여 부드럽고 크리미하게 발리는 젤 타입의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 오래 지속되는 것도 특출한 강점!

    4위

    Charlotte Tilbury ‘Hot Lips Lipstick’
    ‘코덕’이라면 친숙한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립스틱. 컵에 묻어나는 글로시한 타입이긴 하지만 묵직한 무게가 느껴지는 비주얼이 인기에 한몫한다.

    5위

    Kevyn Aucoin ‘The Sensual Skin Enhancer’
    국내에서는 네타포르테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 크림처럼 발리는 컨실러 겸 파운데이션. 잡티와 다크서클 커버에 효과가 탁월하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